김연우 5번째 정규앨범 그리고 콘서트 '열음회' 일정!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5번째 정규앨범 발매일]

가수 김연우가 5월 10일 7년만에 다섯번째 정규앨범을 발매한다고 한다. 마지막 앨범인 2011년 mr.big이후로 꽤 오랜만에 만나보는 정규앨범이다. 어떤 노래가 나올지 참 궁금하다. 



[콘서트 일정]

그리고 정규앨범 발매와 함께 콘서트 전국투어(열음회)를 한다. 예매는 18년 4월 27일 낮 12시 인천 공연 티켓 오픈이 진행되고 5월 중으로 순차적으로 서울, 대구, 부산, 광주 등으로 티켓이 오픈될 예정이라고 한다.




[가수 김연우의 이전의 정규앨범 목록과 히트작]


국민가수 김연우 아마 그의 노래나 목소리를 모르는 사람은 없을것이다. 복면가왕에 나왔을 적에도 목소리로만 척 알아낼 수 있었으니 말이다. 간단히 김연우의 전 앨범들은 무엇이 있었는지 살펴보자. 김연우가 복면가왕 등으로 활동을 하면서 나온 앨범들은 있지만 정규앨범에서 어떤 곡이 히트를 했는지 모르는 사람이 있어 준비했다.


사실 이번에 포스팅을 위해 잠깐 본 거지만, 노래방에서 김연우의 노래가 많길래 정규앨범에 다수 아는 곡이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큰 오산이었다. 생각보다 내가 아는 노래가 없어서 당황했다.



김연우는 지금까지 4개의 정규앨범을 냈다. 그 중 아마 유명한 곡을 뽑으라면


3집의 타이틀 곡인 '사랑한다는 흔한 말'

2집에선 '이별 택시', '이미 넌 고마운사람'


제목만 보고 알만한 노래는 이게 전부였다. 흠흠 민망하다. 아마 직접 노래를 들어보면 '아, 이노래!' 하면서 알수 있는 노래들도 많겠지만 제목만 봐서는 저 정도가 전부였다. 다른 유명한 노래는 복면가왕 같은 음악프로그램에서 나온 노래들이었다.




[소감]


알고보니 내가 알고있는 노래는 적었지만, 이렇게 정규앨범이 나올거라는 것을 미리 알게되니 은근히 기대가 된다. 5월 10일에 뮤직 차트에 김연우의 신곡이 올라가길 바라본다. 5월이면 선선하게 바람이 불어 발라드 듣기 좋은 날이 아닌가? 김연우의 멋진 발라드로 5월을 채울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