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듣기 대신에 네이버 오디오클립 앱 소개 feat.영어공부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오디오클립을 다운로드 하였다.

app store에 들어갔다가 '오디오클립'이라는 어플을 다운받게 되었다(광고글 보고, 귀가얇다). 이 앱은 오디오 컨텐츠를 웹툰 보듯이 연재해주는 앱이다. 나는 평소에 이어폰을 사용하고 이동할 일이 많아서 오디오 컨텐츠를 선호하는데, 이 앱이 딱 안성맞춤으로 컨텐츠를 제공해주더라


▲홈 화면은 이렇다.

웹툰 보듯이, 요일별로 오디오 컨텐츠가 연재되는 중이다. 그 중 첫번째로 눈에 띄는 컨텐츠가 있었는데 이게 꼭 맘에 들었다. 제목은 "강원국, 백승권의 글쓰기 바이블"이라는 오디오 교육 컨텐츠! 평소 글쓰기가 형편없다고 자책하는 나는 이 '글쓰기 바이블'이 한줄기 희망같은 느낌으로 다가왔다. 기회가 되면 이 오디오 강의에 대해서 리뷰를 남겨볼 생각이다. 어쨋든 매우 다양한 컨텐츠가 구비되어있다. 돈, 인문학, 노래, 명상, 경제학, 다양한 상식들, 미술, 동화, 영어, 스페인어, 중국어 등 아마 원하는 분야는 다 있을것이라 예상된다.




▲오디오 컨텐츠 구독 화면

먼저 말했던 '글쓰기 바이블'외에 흥미가 있는 다른 오디오 채널을 구독. 1개는 글쓰기, 1개는 서울대 강의(?), 2개는 영어동화, 2개는 영어회화 이렇게 총 6개로 구성했다. 평소 영어회화 및 리스닝을 늘리고 싶다면 이 오디오 컨텐츠들을 이용해 영어를 익숙하게 하는 것도 도움이 될 것 같다. 생각보다 컨텐츠의 질도 떨어지는 것이 아니라서 충분히 시간을 투자할 가치가 있다.



▲오디오클립 플랫폼 설명



▼오디오클립 앱을 다운받을 수 있는 링크

우려심에 말하는데, 절대 홍보글도 아니고 어디서 써달라고 해서 쓰는 것도 아니다. 직접 써보고 좋길래 공유하고 싶었다. 편의를 위해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 다운로드 링크를 첨부한다.


(오디오클립 앱 다운링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