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오 마약 혐의, 해시시가 뭐길래?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이찬오 마약혐의

해시시가 뭐야?



마리텔 아재개그 이찬오



이찬오는 냉장고를 부탁해에 스페셜 셰프로 출연했다가 셰프 군단에 합류하게 되면서 얼굴을 알렸습니다. 김새롬 남편이자 특급셰프로 등장해 오세득의 아재개그에 일조하던 모습이 생생한데요. 하지만 지금은 김새롬과의 이혼 및 대마초로 구설수에 올라 좋았던 이미지가 많이 망가졌어요. 안타까워요.



이혼 그리고 마약...



이찬오는 셰프 말고도 김새롬 남편으로 유명했어요. 하지만 16년 5월 '제주도 바람 동영상'이 등장하며 구설수에 오르더니 결국 그 해 12월 새롬과 합의 이혼을 했습니다. 그리고 딱 1년 뒤인 17년 12월에 마약 밀수입과 흡입 혐의로 체포됬습니다.


이찬오가 대마를 하게 된 과정은 이렇다고 해요. 그는 유학으로 네덜란드에서 오래 거주했고 우울증을 앓고 있었어요. 이 상태에서 네덜란드에서 합법인 대마를 자연스럽게 접하게 된 것 같네요. 실제로 네덜란드에서는 대마초(해시시)를 편의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을 정도로 구하기가 쉬워요. 그리고 이찬오 지인 중 정신과 의사가 대마를 복용해 보라고 권하기도 했다합니다.




흡입은 인정하나

밀수입은 부인 중



현재 이찬오는 3차례에 걸친 대마 흡연 혐의를 인정했어요. 하지만 대마 밀수입에 대한 부분은 여전히 부인 중인데요. 지난 이찬오는 인천국제공항 국제우편을 통해 해외에서 해시시를 반입하려다 발각됬었어요. 빼박이라면 빼박인 상황인데 이찬오는 이렇게 말했다고 합니다.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 깊게 반성하고 있다. 마약은 절대 밀반입하지 않았으며 누군가가 선물(...)로 보낸 것 같다"




해시시도 대마초입니다.



마약이름이 해시시라고 나오는데요. 궁금해서 해시시가 뭔지 알아봤어요. 대마를 얇게 썰면 마리화나구 길다랗고 단단하게 굳히면 해시시라고 하네요. 또한 해시시 중에서도 대마 진액을 건조시켜 만든게 있는데, 보통 이 해시시가 환각과 중독 효과가 더 강하다고 합니다. 영화에서 마리화나 헤시시 많이 나오니까 이제는 구분 가능하겠네요!



오늘 뉴스를 보고 처음 이찬오 소식을 접했는데 좋았던 이미지가 생각나 괜시리 안타까웠네요. 만약 그의 증언대로 국제우편으로 누군가 선물을 보낸 거라면 심중에 억울함이 있겠지만, 결국 흡연은 본인의 선택이었죠. 책임져야겠죠. 필거면 걸리지라도 말 것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