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모친 사기혐의 구속, 그들에게 무슨일이 있었나?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장윤정 모친

사기혐의 구속

무슨 일?



트로트 여왕

어머나 장윤정



장윤정하면 2004년 어머나를 빼먹을 수 없죠. 당시 트로트 신드롬을 불러일으켰고 남녀노소 모두가 사랑했던 곡이었습니다. 덕분에 장윤정은 국민 트로트 가수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았어요. 하지만 대중의 사랑 속에서 행복할줄만 알았던 장윤정에게 아픈 사실이 하나 있었는데요. 엄마와의 관계가 좋지 않다는 점입니다. 이번에 그녀의 엄마 윤모씨가 사기혐의로 구속되어 또 다시 이 문제가 불거지네요.





장윤정 친족 재산탕진...



2013년쯤 이었을거에요. 장윤정이 출연한 힐링캠프에서 그녀 가족의 재산탕진썰이 나왔어요. 2003년부터 10년간 일해서 번 돈을 엄마와 남동생이 모두 탕진하고 그 자리에는 10억의 빚만 남아있었다는 내용이었죠. 프로그램을 보는 모든 사람이 안타까워했던 일이었어요. 다행히 그녀는 처음부터 새로 시작해보자는 마음으로 재기를 했고 좋은 남편 도경완을 만나 행복하게 살고 있습니다. 


10억의 빚은 남동생이 무리한 사업확장을 했기 때문인데요. 이 때 남동생이 사업이 잘 굴러가고 있다는 말도안되는 변명을 하여 대중의 몰매를 맞기도 했어요. 이후에는 장윤정에게 협박도 했다고 하네요. (절레절레) 궁지에 몰리니 남동생이 정신이 나갔었나봅니다.






윤모씨 사기혐의 구속



채널A 한 프로그램에서 장윤정 모친이 사기혐의로 구속됬음이 밝혀졌습니다. 2015년부터 지금까지 총 4억 1500만원을 빌려 갚지 않은 혐의로 구속됬다고 하는데요. 엄마는 돈을 빌린건 맞지만 사기는 아니라고 주장하고 있는데 패널들이 이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돈을 빌리고 못 갚을때는 대부분 거짓말을 하는 경우다. 만약 거짓말이 개입되어 있으면 사기혐의가 성립할 수 있다고 말이죠. 



이런 사건이 터지자 네티즌들은 사건의 영향 없이 장윤정이 계속 행복하길 바라고 있어요. 국민 트로트 가수로서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음을 알게해주는 대목이네요. 현재 장윤정은 둘 째를 임신하고 있다고 하는데 괜한 피해없이 앞으로 순산하고 계속 행복하길 빌어봅니다 :)


[단순뉴스]  김부선 비판, 이재명 스캔들 논란에 종결 지을까?

[유머·웃자]  인생술집 한혜진, 전현무 디카프리오와 동급? (영상,사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