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 미드 추천, 실리콘 밸리 시즌1 후기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재밌는 미드 추천

실리콘 밸리 시즌1

후기



가볍게 볼만한 미드

실리콘 밸리 시즌 1



내 첫 미드인 커뮤니티를 보고 다음으로 로스트까지 본 후 깨달은게 하나 있다. 이젠 미드를 보는 게 일종의 습관이 되버렸다. 밥먹을때마다 챙겨볼 영상으로 미드만한게 없다. 하여튼 이번에 실리콘 밸리 시즌1을 완주했다. 이 미드를 본 이유는 평이 좋았기때문인데 평이 좋은만큼 재밌게봤다.


전체적으로 보면 무난무난한 미드다. 내 첫 미드인 커뮤니티만큼 재밌진 않았다. 그렇다고 못봐줄만한건 아니라서 편한 마음으로 보게되는 미드랄까? 근데 이 미드가 편한마음으로 보게 만들다가 마지막에 한방 훅 들어온다. 시즌1 에피소드7화, 8화에서 재미를 광출하는데 이 에피소드들이 너무 재밌었다. 특히 코드 게이 부분과 남자 거시기 마사지 최적의 방법을 계산하는 부분이다.



다른이들의 감상평을 보니 다들 나와 같은 부분에서 터졌다. 어쨋든 다 보고나서 든 생각은 이 미드는 추천해줘도 괜찮겠다였고 이렇게 추천글을 쓴다. 시간 되면 한번 챙겨보길 바란다.


명장면 캡쳐 소개

코드게이의 탄생ㅋㅋ



아니 무슨ㅋㅋㅋ 아무생각없이 방심하며 보다가 코드게이의 탄생에 터지고 말았다. 너무 예상치 못하게 훅들어왔어...






명장면 캡쳐 소개

2. 거시기 계산




이 부분은 시즌1의 하이라이트내용과 관련이 있는 부분이다.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안 말해줄생각이다. 직접봐라. 리뷰는 이쯤 마치고, 혹시 이 미드를 챙겨보게 되면 후기좀 댓글로 팍팍 부탁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