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전 서울 거리응원 장소 및 행사일정, 교통편 알아보자!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월드컵 멕시코전

서울 거리응원

장소와 정보



멕시코전

거리응원

서울 장소들




첫 번째 장소

광화문광장




두 번째 장소

서울광장




세 번째 장소

강남 영남대로

 


네 번째 장소

신촌 연세로


"물론 이 외에도 더 많습니다만, 크게 행사로 여는 곳은 이렇게 4곳인 것 같네요!"




광화문광장

서울광장

행사일정 및 교통편




광화문광장과 서울광장 행사일정입니다. 멕시코전의 경우 토요일에서 일요일로 넘어가는 00:00부터 행사가 진행됩니다. 행사내용은 축하공연과 거리 응원전, 부대 이벤트가 펼쳐진다고 하네요. 초청가수로는 레오&세정, 설하윤, 박명수 등이 참가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ps. 독일전의 경우 18.06.27(수) 23:00 진행


교통편을 알려드릴게요. 지하철의 경우 2호선과 버스를 특별 추가운행합니다. 지하철 2호선은 06월 24일 일요일 02:30~04:00에 추가 운영을 합니다. 인지하셔야 하는 점은 24:00~02:30에 2호선은 평소와 같이 운행이 중단됩니다. 버스의 경우 시청 광화문 인근 정류소 막차시간이 02시 30분까지 교통이 연장되니 참고하세요.




멕시코전

분석과 의미...(?)




16강 진출을 위해서 반드시 이겨야하는 경기인 멕시코전, 승패에 관심이 쏠립니다. 응원나간 분들은 그 자체만으로도 좋은 기억이겠지만 대한민국이 승리해서 더 기쁜 기억이 되길 바래봅니다. 대한민국 대표팀의 멕시코전 역대 전적은 4승 2무 6패로 패가 더 많습니다. 또한 멕시코의 피파랭킹은 15위 한국은 18년 6월 기준 57위로 차이가 많이 나는데요. 이 점 때문에 패배를 예상하는 분들이 많아 보이네요.


그럼에도 이런 차이를 이겨내고 승리를 거둔다면 기쁨은 배가 되겠죠. 좋은 소식 들리길 기대해봅니다. (일단 저는 기대가 안되지만 ㅎㅎ;;)



[재밌는이야기/예능] - 아는형님 하하 서장훈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서장훈 가슴으로 낳았다ㅋㅋ

[스토리로 리뷰하다/미드 리뷰] - 재밌는 미드 추천, 실리콘 밸리 시즌1 후기

[재밌는이야기/음악] - 비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모음 10개 선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