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홍진영 나이차이, 런닝맨에서 열애나겠어!ㅋㅋ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김종국 홍진영

나이차이

런닝맨에서 핑크빛 기류




김종국 홍진영

나이차이



런닝맨에서 사랑과전쟁 컨셉으로 열일하고 있는 김종국과 홍진영. 너무 어울려서 둘이 실제로 연애했으면 하는 그런 커플이다. 김종국은 1976년생 42세, 홍진영은 1985년생으로 33세로 9살의 나이차이가 난다. 생각보다 나이차이가 나는데, 요즘 나이가 무슨 대수겠어. 실제로 홍진영은 미우새라는 프로그램에서 나이차이 신경안쓴다고 답했었다.






런닝맨에 자주 게스트로 출연하는 홍진영, 그 때마다 김종국과의 케미가 돋보인다. 지난 24일 런닝맨 방송에서 홍진영이 게스트로 출연해 김종국과 미묘한 러브라인을 형성했다. 아래에 영상 첨부했음.




근데, 사실.. 홍진영은 누구와도 어울린다. 인정하시나요? ㅋㅋ




그래도 런닝맨에서만큼은 김종국과 케미가 최고다. 넘사벽!





김종국 홍진영

24일 런닝맨

하이라이트 영상

(꿀잼스멜)



(ㅋㅋ) 지금보니 커플느낌이 아니라, 친동생 친오빠 느낌이 든다. 어쩃든 그만큼 친해보이고 보기좋다. 최근 방송한 sbs 미운 우리 새끼 프로그램에서 하하가 김종국에게 홍진영과 열애설이 있더라라며 송지효 홍진영 중 이상형이 누구냐는 질문에 홍진영이라고 답했다. 네티즌들은 재미있다, 웃기다, 진짜 연예 중 아니냐?며 반응을 보였다.



[상식이야기/연예] - 지드래곤 특혜논란, 입원특혜 내용 요약 정리했습니다.

[재밌는이야기/예능] - 아는형님 하하 서장훈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서장훈 가슴으로 낳았다ㅋㅋ

[재밌는이야기/영화] - 영화 독전 뜻과 후기, 관객 500만 돌파를 눈 앞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