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 아내, 부인 최석은과의 애틋한 러브스토리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차태연 아내

부인 최석은

닮고싶은 사랑이야






사랑꾼 차태현

닮고 싶은 아내와의 사랑 이야기



최근 신과함께에서 오열했던 차태현이 기억나는데요. 이번에 또 훈훈한 모습이 방송되나 봅니다. 차태현은 1박 2일에서도 그렇고 여러 방송에서도 사랑꾼의 면모를 많이 보여줬는데요. 이번에 27일 방송되는 예능프로그램 '거기가 어딘데??'에서도 사랑꾼의 모습이 보였다고 하네요!


kbs예능 거기가 어딘데?


오는 29일(금) 방송되는 4화 거기가 어딘데에서 차태현이 가족사랑이 펼쳐졌다고 합니다. 덩달아 털어놓은 아내와의 러브스토리가 다시 재조명받고있습니다.





사랑꾼 차태현과

아내의 달달한 러브스토리



차태현과 아내 최석은은 굉장히 오랜 인연을 가지고 있어요. 무려 고등학교때부터 이어져 온 사랑이랍니다.



보는것만으로도 풋풋해서 기분이 좋아지는, 고교 시절에 아내와 처음 만나 헤어지고, 만나고를 반복하며 13년의 연애를 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긴 연애가 끝나고 2006년 결혼을 하고나서 지금까지도 보기좋은 가정생활을 이어나가고 있어요.






'


이제는 배우의 모습보다 세 자녀를 둔 다정한 가장의 모습이 차태현에게 더 어울리네요. 아이들도 방송에 종종 나오면서 귀여움을 뽐아내구 있죠?




아내는 작사가 였다고 하네요. 예전에도 사랑꾼이었는데 최근에 방송에서 그 모습이 내용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부럽네요! 시간되시는 분은 kbs 거기가 어딘데를 한 번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믿고보는 차태현이니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