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 근황과 사진 그리고 변천사, 원빈은 집돌이였다?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원빈

근황, 나이별 변천사

원빈은 집돌이?




원빈 근황


7월 3일 전속모델로 활동중인 가구브랜드 팬 사인회에서...

기승전 원빈


7월 3일 가구브랜드가 개최한 팬 사인회에서 원빈 근황이 이슈가됬다. 원빈은 77년생의 나이로 40세이다. 근황 사진을 보니 40대라고는 믿기지 않는 외모를 여전히 뽐낸다. 


2010년 아저씨 이후로 작품활동이 끊겼다.


원빈하면 아저씨, 아저씨하면 원빈이다. 특이점은 원빈은 아저씨에서 보여준 강렬한 연기로 많이 회자되는데 아저씨 이후에는 작품이 하나도 없다는 점이다. 아저씨 개봉이 2010년이니까 무려 8년간 작품 활동없이 공백기를 보여주고 있다. 이쯤되면 앞으로 작품활동을 할지 의심스럽다.


덕분에 이순재가 과거에 한 발언인 "광고만 찍는 배우, 연기나 먼저 해라"의 주된 대상으로 떠오른다고 한다. 하지만 비판이 거세지는 않다. CF에서 자주 보이기도 할 뿐더라 아저씨라는 영화도 종종 티비에서 방영되니 원빈이라는 배우에 대한 갈증이 해소가 되는 모양이다.






 원빈은 집돌이다?


원빈은 집돌이?


나무위키 정보에 따르면, 원빈 취미는 집에서 할 수 있는 종류의 것들이 많다. 그림 그리기, 게임, 건덕후 등이다. 


일단 예전에 그림 실력이 화제가 된 적이 있는데, 취미로 그림을 그린다고 한다. 그리고 원빈이 대단한 게임 매니아라는 소문이다. 누가 부르거나 일을 하지 않는 이상 외출을 하지 않고 집에 틀어박혀 프라모델을 조립하거나 텔레비전을 보거나 게임을 하는 등의 여가활동을 즐긴다고 한다.


소문에 따르면 집안에 모든 종류의 콘솔을 매니저에게 부탁해 매년 업그레이드 하고, 현존 최고사양의 피씨가 구비되어 있다고 한다. 촬영시엔 인근 PC방에 들리거나 게이밍 노트북을 사용하는 게 일상이며 방에 게임 디스크가 빽빽히 들어찬 모습이 행여나 티비에 노출될까바 누나가 걱정할 정도라는 이야기가 돈다.


물론 위 이야기는 한창 활동할때의 이야기인듯 싶다. 이나영과의 결혼 후에는 더욱 집에서 콕 박혀 나오지 않는 모양새다. 이쯤되면 집돌이 인정해야하는 부분이다. 아마 가정에서 화목하게 잘 살고 있는 모양.





 원빈 변천사


그리고 오늘자 근황까지, 멋짐이 사라지지 않았네요(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