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아시안게임 군면제 조건 "내가 군대 해결해준다.."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2018 아시안게임에서 중요 포인트, 손흥민의 군면제

이번에 아시안게임 축구에서 재밌는 경기도 좋은 관전 포인트였지만, 그것보다 중요한건 매 축구시합마다 거론되는 손흥민의 군면제 조건에 대한 이야기도 꼭 알아야하는 포인트입니다. 현재 아시안게임 16강전을 목전에 두고 있는데, 이 군면제 혜택 때문이더라도 꼭 열심히 해서 승리를 쟁취해야하는 부분입니다. 현재 손흥민, 황의조, 조현우가 실력도 실력이지만 군면제 혜택이 있기 때문에 아시안게임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뭐, 다른 많은 분들이 '이병 손흥민'이다 '그냥 군입대해라' 등 아쉬운 말씀들을 하시는 경우도 있긴 합니다만, 손흥민은 축구에서 이름날려 한국의 위상을 더 높이는게 더 국가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번에도 우승을 놓치게된다면, 군대에 들어가야할 확률이 높다.


아시안게임 군면제 조건

아시안게임의 군면제 조건은 오직 '금메달'입니다. 1등을 해야만 군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어려운 일이지만 불가능한 것도 아닙니다. 이번 경기에서 그래도 나쁘지 않은 흐름을 보여주고 있는 대표팀을 보면 그 가능성이 없진 않습니다. 현재 16강 8강전의 대진표에 어려운 상대들이 즐비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만약 16강 8강을 힘겹게 이겨 올라간다면, 그 저력을 발판삼아 금메달까지 노려볼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국보급 선수 손흥민

손흥민 선수는 한국과 토트넘에서 유명세를 쌓고있습니다.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핫스퍼팀의 주전급 선수로 이제야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만약 이번에 군면제 혜택을 놓치게 된다면 입대를 해야하는 상황입니다. 그만큼 손흥민에게 많은게 걸려있는 시합이 아닐 수 없습니다. 선수라는 것이 중간에 군대에 가게되면 선수생활에 큰 차질이 생길수밖에 없습니다. 보통 거의 선수생활 끝났다고 보기도 하지요. 반드시 이번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따야 2년이라는 시간을 되찾을수있을것입니다.




"내가 대신 군대간다"

손흥민은 팬들이 무척 많습니다. 위에서 보셨다시피 스포츠스타 호감도 조사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그만큼 한 분야에서 노력과 열정을 다한 것을 지금 보상받고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런 노력이 군대로 인해 물거품이 될 위험에 휩싸였습니다. 그래서 팬들의 반응이 꽤 격했습니다. 입영연기라도 해주자는 여론이 등장하고, 군대면제를 해주면 안되겠냐는 청원까지 등장한것입니다. 참 안타까우면서 애틋한 상황이네요.



손흥민의 골 장면은 많은 '환호'를 낳았습니다.





토트넘에 완벽 적응 손흥민

이렇게 축구로, 핸드쉐이크를 외우면서 다방면으로 동료들에게 인정받는 한국선수는 분명히 드뭅니다. 이렇게 인정받는 손흥민이 군대로 2년이라는 시간을 제한받는다면, 매우 안타까운 일 아닐까요.




2018 아시안게임 금메달 따고 군면제를 쟁취.

이번 시합에서 손흥민은 사력을 다해 경기에 임해야겠습니다. 어쩌면 이번 경기가 그의 인생에 '전환점'이 될수도 있습니다. 물론 상대가 호락호락하지 않지만, 꼭 금메달까지 다가가서 군면제를 쟁취하시길 바랍니다. 응원할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