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전현무 키차이, 결혼 언제하려나...?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나혼자산다를 할 때마다


그리고 한혜진이나 전현무가 나오는 프로그램을 볼 때마다 이제는, 한혜진 전현무가 묶음으로 생각이 납니다. 이렇게 짧은 시간 내에 많은 이들에게 공식적인 커플로 발돋움 하는걸 보니, 그만큼 국민에게 친숙한 연예인이구나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이 커플의 영향력이 생각보다 강력했구나라는 생각도 새삼듭니다. 어쨋든 왼쪽에서 보나 오른쪽에서 보나 '호감형'인 커플은 맞는 것 같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전현무 한혜진의 키차이, 나이차이 등 사소한 것들부터 시작해서 간단히 이 커플의 근황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한혜진 전현무 키차이


전현무172cm, 한혜진178cm, 키차이 6cm


한혜진이 모델이라 그런가, 사실 여러분이 상상하시기엔 키차이가 꽤 많이 나는 것처럼 느껴지실거에요. 근데 딱 6cm밖에 차이가 안난다고 나오네요. 이거 수치 몰랐을 때는 한 10cm는 차이날줄 알았는데, 그 정도는 아니었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키차이가 6cm 이상 나보이는건 무슨 이유일까요. 한혜진 다리가 진짜 기네요. 지못미 현무형님..


한혜진 전현무 나이차이


한혜진 전현무의 나이차이, 혈액형


한혜진과 전현무, 나이차이는 5살입니다. 전현무가 연상이구요. 딱 알맞은 나이아닌가 싶어요. 그리고 둘의 혈액형은 한혜진이 o형, 전현무가 b형인데요. o형여자와 b형남자는 손발이 착착맞는 궁합을 가지고 있다고 흔히들 말하는데요. 그래서 그런가 방송에서 호흡이 척척 맞나보네요.







한혜진 최근 근황


8월 중순쯤 한혜진은 위와 같은 사진을 인스타에 올렸어요. 내용은 beautiful night♥hm 이었고 전현무와 여행을 함께하고 있음을 선사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죠.




또 최근에는 인생술집에서 전현무의 술버릇에 대해 말하는 신동엽에게, 전현무가 여전히 귀엽다며, 둘의 사랑을 보여줬습니다. 둘의 사랑은 여전히 활활타오르는 상태인가봐요.








곧 결혼, 했으면...


둘의 결혼은 언제해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로, 어울려요. 방송에서 종종 보여주는 둘의 결혼 이야기는 이 둘의 결혼이 임박했음을 암시하는 것만 같습니다. 특히 둘의 나이가 결혼 적령기라는 것을 보면은 진짜로 얼마 안가 결혼 소식을 알리지 않을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