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신정환, 거짓말이었던 뎅기열 조작 용서받을수 있을까.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오늘밤(9월1일 토요일) 신정환이 아는형님에 출연한다


지난 8월 21일, 아는형님 신정환 촬영소식으로 네티즌들이 웅성거렸던 때가 있었다. 그리고 시간이 흘러 오늘 9월 1일 토요일, 아는형님에서 신정환이 출연할 예정이다. 당시 신정환의 첫 출연소식이 전해졌을 때 다양한 반응이 있었다. 신정환은 거짓말 쟁이 아니냐, 도박쟁이 아니냐, 사기꾼 아니냐, 범죄자 아니냐 이런 자가 어떻게 방송출연을 하냐라는 부정적 반응이 대다수를 차지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방송출연이 과연 신정환에게 어떤 역할을 해줄지 궁금해진다. 신정환의 이미지를 더욱 나쁘게 만들지, 괜히 출연해서 욕만 먹고 사라질지 혹은 이번 기회를 통해 자신의 죄를 용서받고 시청자들에게 어필할수 있을지 지켜봐야 할것이다.






신정환을 끝없이 구렁텅이로 몰고가는 것은 바로 '뎅기열 조작' 사건이다.


신정환은 8년 전인 2010년 해외 원정 도박혐의와 뎅기열 조작 의혹 등을 받으며 연예계에서 하차했다. 특히 도박은 그렇다쳐도, 자신의 잘못을 덮기 위해 당시 자신을 좋아해주던 많은 팬들에게 거짓말을 한 뎅기열 조작 사건은 여전히 시청자의 마음속 깊은 곳에 남아있다. 거짓말은 시청자들에게 여전히 배신감으로 남아있을 것이다. 물론 지금까지 충분히 자숙했고, 충분히 사과도 한 것으로 알고 있지만 대중의 마음은 아직 열리지 않은 듯 보인다. 거짓말이 작은 눈덩이에서 큰 눈덩이가 되는 모습을 2018년 신정환에게 대하는 네티즌의 반응을 보면 알수있다. 역시 거짓말은 어떤 죄보다 더 감정적으로 와닿는 죄인듯싶다. 어쨋든 신정환의 출연소식에 덩달아 이상민의 도움이 있었던게 아니냐는 의혹이 일었다. 그에 대한 이상민의 반응도 살펴보자.






신정환 출연에 대한 이상민의 반응

신정환 출연에 대한 이상민의 반응


이상민의 반응

룰라 쩜오 특집으로 신정환이 출연하는데, 이에 신정환과 친분이 있는 이상민의 입김이 있던게 아니냐는 의혹이 일었다. 그에 이상민은 "자시은 제작진에 어떤 의견을 제시할 입장이 되질 못한다. 저도 열심히 해야하는 입장이다. 저도 지난주에야 들었다."라며 자신의 결백함을 증명했다. 







8년의 자숙을 거쳐 아는형님에 출연하는 신정환


신정환, 어떻게 얼마나 등장할까

오늘 아는형님 방송을 봐야 알겠지만 신정환이 어떤 모습으로 얼마나 등장하냐에 따라 많은 반응이 예상된다. 지금의 언론과 네티즌들의 반응을 살펴보면 아는형님 게시판에 신정환을 욕하는 글들이 쏟아지지 않을까 걱정되지만, 한편 이번 출연기회를 신정환이 어떻게 마무리 지을지 궁금하기도 하다. 과연 7년이 지난 이 시점에서 뎅기열 조작 사건은 용서받을 수 있을까. 대국민 거짓말쟁이의 이미지를 벗어내는데 이번 출연이 큰 기회로 작용할지는 일단 지켜봐야할것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