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채널 이영애 쌍둥이 남매 및 양세형과 강호동의 활약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SBS예능 가로채널이 방송예정입니다.

1부작으로 편성된 "내가 잘하는 것, 내가 좋아하는 것, 나의 모든 것이 콘텐츠가 된다"는 컨셉으로 이루어진 예능입니다. 스스로 기획하고 스스로 출연한다는 컨셉이 독특한데요. 그리고 스스로 기획하는 자들이 강호동, 이영애, 양세형으로 예능계의 핫 아이콘들입니다. 덕분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얻었습니다.






배우 이영애의 가로채널 예능 등장

SBS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에서 이영애의 등장이 많은 사람의 관심을 얻었습니다. 특히 그녀와 함께 등장한 쌍둥이 남매 또한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는데요. 아이들의 예쁜 모습과 엄마인 이영애의 모습들이 너무 보기 좋았습니다. 이영애가 직접 연출한 장면들은 거의 광고의 일부분처럼 느껴질정도로 좋게 촬영하기도 했구요. 





특히 이번 방송분에서 이영애는 아이들의 행동이나 창의력을 바로바로 칭찬해주고, 이야이에 귀 기울여 주는 엄마의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아이들과 소통하는 모습들이 많은 이들에게 기억될것같네요. 그리고 트로트가 흘러나오자 이영애는 흥이 폭발해 리듬을 타기도 하고 노래도 따라부르며 의외의 모습도 보여줬습니다. 여러모로 이영애에게 플러스가 되는 방송이 아니었나 싶네요.


쌍둥이남매와 함께 등장한 이영애의 모습입니다.






예능 가로채널 시간 및 기대감

오늘 밤 11시에 이영애가 등장합니다. 무척 재밌을 것 같네요. 특히 여전한 이영애의 미모도 기대가 되구요, 요즘 예능계의 레전드인 양세형의 활약도 무척 기대가 됩니다. 9월 25일 연휴가 끝나기 전에 가족들과 함께 재밌는 예능을 보시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다들 즐거운 연휴되시길 바랄게요. 저는 평소 보기 힘든 이영애의 모습도 기대가 되지만 오히려 양세형의 촬영이 더욱 기대가 되네요.


세형갓 웃음을 기다리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위 영상은 짧은 예고편입니다.

어떤 느낌인지 확인하고 가세요!

그럼 다음 글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