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아이유 이준기 출연, 예능감 뿜뿜 장면 살펴보기.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아는형님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그리고 최고 시청률을 달성에는 '아이유, 이준기' 효과가 컸다. 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는 아이유와 이준기, 여러모로 많은 시청자분들이 재밌게 봐주신 모양이다.



이 날(10월 20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은 7.3%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동시간대 예능 프로그램 중 1위에 해당하는 기록일 뿐더러 아는형님 자체적으로도 최고 기록이다. 그만큼 아이유 이준기 둘의 '인기'가 반영된 결과겠지만, 그 둘과 아는형님 출연진들과의 케미가 환상적이었기 때문일수도있다. 워낙에 출연진들이 재밌기 때문에, 하여튼 아이유 이준기의 '인기'와 아는형님의 '재미'가 만나서 최고 시청률 갱신! 했다.





아는형님에 출연한 아이유

데뷔 10주년을 맞은 독보적 아티스트 아이유, 아는형님에서 예고를 해줬을때부터 많은 팬들의 관심과 기사가 보였다. 20일 아는형님에서 얼마나 아이유가 잘 스며들었을까. 아래에 방송 중 일부인 '허벅장단 폭격' 영상을 참고해달라.





역시 아는형님은 기존 출연들인 '이수근, 강호동, 김희철 등'이 게스트를 놀려먹는 재미로 봐야한다. 이번 편도 만만치 않다. 예능감 100의 출연진들이 예능감 10의 아이유와 이준기를 향해 뿜어내는 '놀림'들은 두고두고 볼만하다.





위 내용들 외에도, 아이유와 강호동과 관련된 썰(?)도 방송에서 나오기도 했다. 강호동이 아이유 신인시절에 말 한번 안시키고 10시간에 촬영을 임했다는 둥, 강호동 덕에 독하게 마음먹었다는 아이유, 이런 이야기들이 예능감있게 소개됐다.




자기애에 빠진 '아이유'




지코는 아이유에게 다른 방송을 추천해줬다고한다...(?)





어느새 이준기보다는 아이유에 촛점을 맞춘 포스팅을 하고있다. 쨋든 이렇게 최고 시청률도 뽑아내고, 많은 후속 기사들도 만들어내는 모습을 보니 아이유의 인기는 여전히 '상승세'다. 마지막으로 아이유 사진을 보면서 마무리.






짤막한 정보

아이유는 현재 1993년생으로, 25살이며. 키는 161cm, 혈액형은 a형이라고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