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데드 리뎀션2(레데리2) 놀라운 인게임 스샷 및 소개 [ps4, xbox 1등 게임]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레드 데드 리뎀션2 25일 발매후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각종 검색어에 '레드 데드 리뎀션2(레데리2)'가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저는 어제 유튜브를 찾아보다가 유명 게임 스트리머 우왁굳이 플레이한 영상을 보고 알게됐습니다.



​​​​​​​​​​​​​​​​​​​​​​​​​​​​​​​​​​​​​​​​​​​​​​​​​​​​​​​


​유명세는 이제 시작에 불과합니다.
발매하자마자 싱글 플레이 게임 중 최고의 게임이라고 칭찬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구글에선 핫한 검색어 순위를 차지하고 있네요. 또한 유튜브 영상을 보니 반응이 심상치 않습니다. 심지어 아직 멀티 플레이는 개봉 전입니다. 멀티 플레이까지 인터넷에 풀리기 시작하면 갓겜이라는 타이틀을 더 굳세게 잡아낼것 같습니다.

​단 아쉬운 점은
​콘솔게임이기 때문에 플스나 엑박이 없다면 할수없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머지않아 피씨 버젼도 등장할것입니다.


​메타점수 거의 만점에 가깝습니다.
엑박은 98점을 받았는데 살펴보니 엑박 게임중 가장 높은 점수라고 합니다. GTA5(그타5)와 더불어 갓겜으로 평가할만하다고 말합니다. 또한 싱글플레이부분에선 어떤 게임도 레드 데드 리뎀션을 따라 잡을 수 없다고 하는군요. 그럼 이어서 실제 플레이 화면과 스샷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위 네 장의 사진은 트레일러 공식 사진입니다.
장르는 그타5 서부 버젼이라고 말들하네요. 서부를 배경으로 이루어진 그때 당시의 무법지대의 모습들을 그린 모양입니다. 막 지티에이처럼 강도도 할 수 있고, 하튼 자유도가 엄청나다고합니다. 이어서 실제 플레이 화면도 보시죠.



​​​위 사진들은 유튜브 영상 실제 플레이 캡쳐본입니다.
​그래픽이 어마어마합니다. 거기다가 디테일한 묘사와 오브젝트와 플레이어간의 상호작용도 잘 되있다고합니다. 집에 플스하나 장만해야겠네요. 조만간 이 게임을 바탕으로 멀티 플레이 영상을 찾아볼수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레드 데드 리뎀션2 게임의 간략한 소개와 플레이 스샷을 살펴봤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고 이만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