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김주혁 추모영화제 열었습니다. 고인을 기립니다.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어렴풋이 기억나는 배우 김주혁의 사고, 어느새 시간이 이렇게 흘렀나봅니다.
​김주혁이라는 사람에 대해서, 저희 어머니도 참 좋게 생각하는 배우였고 저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때 당시 너무 갑작스럽게 들려운 김주혁 배우님의 교통사고는 당황스럽기만 했습니다. 이 소식을 전해듣고 내가 아는 그 김주혁이 맞냐고 되물었던 기억이 있네요.

그 사람이 잊혀지기 전에 일박이일에서 이렇게 추모영화제를 열어주는 것은 참 뜻 깊은 의미가 담긴것 같습니다.

​지난 21일 1박2일 방송에서 김주혁 추모영화제가 언급됐고 가슴이 뭉클했습니다.
​1박 2일 방송 후 김주혁에 대한 방송이 예고로 나왔고, 김주혁의 생전 모습이 담긴 사진들이 나왔습이다. 멤버들은 눈물을 보였습니다.

그리움의 깊이가 무색하게 너무도 빨리 흐른 시간, 그를 기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영화제를 소개했습니다.

​김주혁 추모영화제는 여의도 CGV에서 진행됩니다.
​10월27일-28일 주말간 진행이 되며, 1관에서 참여 가능합니다. 영화 티켓은 1매에 3000원이며 모든 수익은 좋는곳에 쓰인다고하네요.

상영되는 영화는 [어디선가 누군가에 무슨 일이 생기면 틀림없이 나타난다 홍반장, 청연, 광식이 동생 광태, 아내가 결혼했다, 커플즈, 공조]입니다.

​시간적 여유가 되신다면 방문하시는 것도 뜻깊을것 같습니다.
​이렇게 다시한번 기억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