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마드리드 클럽월드컵 알아인 경기 압승을 거두다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한국시간으로 12월 23일 레알 마드리드가 대륙별 챔피언들의 대결인 클럽 월드겁에서 우승했습니다.


레알마드리드 알아인 클럽월드컵 

레알 알두인 클럽월드컵에서 승리하다레알 마드리드 승리 뉴스 @YTN

이번 클럽월드컵은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의 자예드 스포츠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렸습니다. 2018년 국제축구연맹 클럽월드컵은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경기입니다. 이 날 레알 마드리드 는 알아인 (아랍에미리트)를 상대로 4-1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아쉽게도 이번 클럽월드컵 경기는 국내 중계 채널이 없었습니다. 때문에 그 외 해외 스트리밍 채널을 찾아서 봐야했거나 각종 인터넷 매체에서 볼 수 있었음을 참고해주세요.


레알마드리드 압승

레알 승리 후 수상모습

레알 은 강팀으로 유명합니다. 이번 클럽월드컵 승리를 제하고도 2016년, 2017년에서 우승을 한 전력 이 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 의 우승 전적을 살펴보면 2014년 우승과 이번 년도 우승까지 더해 통상 4차례의 승리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압도적인 실력 아닌가 싶습니다. 

클럽월드컵 에서 최다 우승 클럽은 바르셀로나 가 3회 우승으로 기록하고있었지만, 2018 피파 클럽월드컵 우승을 기점으로 최다 우승 클럽이 레알 마드리드로 바뀌게 됐습니다. 그 만큼 그들에게 뜻 깊은 우승이었을겁니다.


레알 알아인 경기내용

레알 알아인 4-1로 압승

레알 의 첫 골은 피파 올해의 선수 에 등록한 발롱도르 수상자 모드리치 였습니다. 그의 강한 왼발 슈팅이 전반 14분 정면에서 쏘아져 나갔고 바로 골문으로 직행했습니다. 전반 14분만에 기선을 잡은 레알 마드리드 는 이어서 강한 압박을 보여줬습니다.

결국 마르코스 요렌테, 세르히오 라모스, 상대 자책골로 3점을 추가로 더 따내며 결승전이 무색하게 완전 대승을 거뒀습니다. 이 날 카림 벤제마, 개러스 베일 등도 파상 공세에 들어가 알아인이 더욱 빠르게 무너진 걸로 보입니다.


2018피파 클럽월드컵 3~4위전 결과

한편 3위 4위 결정전 을 펼쳤던 리버 플레이트 (아르헨티나)와 앤틀러스의 경기에선, 리버 플레이트가 4-0으로 압승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