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예능 '어머니와 고등어' 전현무, 유세윤, 노사연 엄마의 레시피 관찰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예능프로 어머니와 고등어는?

추석때면 여김없이 '추석 특별 예능'들이 방송됍니다. 그러다가 반응이 좋으면 정기적으로 예능이 방송되기도 했구요. 이번에 방송되는 추석예능 중 하나인 '어머니와 고등어'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어머니와 고등어는 모두가 좋아하는 생선 고등어처럼 평범하고 소박한 맛이 최고인 '엄마밥(집밥)'에 초점을 두고 진행되는 예능입니다. 엄마의 밥을 오래도록 기억하기 위해 예능에서는 엄마 밥 레시피를 기록합니다.






메인MC는 전현무입니다.

어머니와 고등어에서 메인 MC로 출연하는 전현무는 노사연씨 편을 보면서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그간 집밥이라는 이름으로 많은 프로그램이 진행됐지만 이렇게 진짜 엄마의 레시피를 그대로 기록해서 전수받는 프로그램은 없었다면서 이번 프로그램에 대해서 놀라움과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노사연과 엄마의 레시피!

이번 방송에서 노사연 모자가 함꼐한 추억의 음식은 이름도 생소한 '소금 게장'입니다. 간장이 아닌 소금과 각종 채소를 넣어서 푹 끓인 소금 육수로 만들었다는 점이 특이합니다. 떄문에 출연진들 모두 감탄하고 궁금해했습니다. 노사봉은 출연진들을 위해 실제로 소금 게장을 스튜디오로 가져갔고 함께 시식을 했습니다. 게의 단맛이 그대로 있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 게장이었고, 모든 출연진들이 밥 강도라며 감탄했습니다. 유세윤은 따로 사업계획을 밝히기도 했다네요.. ㅋㅋ


추가로 엄마의 갈비찜, 양념게찜 레시피도 공개한다네요.







전현무 : 한혜진과 요리하고싶다!?

전현무는 여기서도 한혜진과의 애정을 드러냈네요. 예능에서 리포터가 전현무에게 "실제로 누군가의 요리를 하게 된다면 누구와 어떤 음식을 하고 싶냐"고 물었습니다. 전현무는 다분히 의도가 있는 질문이라며 웃음을 안기고 "걔랑 같이. 많이 배워서 (요리하겠다)"라고 답하면서 웃음을 더했습니다.





유세윤도 등장합니다

유세윤은 어머니에게 요리 방법을 즉석에서 싸이퍼로 읊어줄것을 제안합니다. 이에 어머니는 스웨그 넘치는 의상으로 화답하는 재밌는 모습을 연출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힙합 비트에 래퍼 도끼에게 도전장을 내밀기도...ㅎㅎ 환상의 모자 궁합이 궁금하다면 추석예능 어머니와 고등어 챙겨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상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