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여행 자유롭게 놀만한 곳은 어디일까?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외 여행지로 사람들이 즐겨찾는 여행지 중 한 곳이 바로 홍콩입니다. 가까운 탓에 짧은 휴가로도 즐길수 있는 곳이죠.

홍콩에는 맛있는 음식들과 다양한 쇼핑 활동, 액티비티 활동, 휴양, 경관 감상 등 다양한 여행 컨텐츠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때문에 홍콩여행을 다녀온 분들을 보면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홍콩여행

까운 거리기에 마음만 먹으면 바로 다녀올수 있는 곳, 2박 3일 짧은 휴가를 내고 떠날 수 있는 곳인 홍콩에 대해서 짧은 기간 어떻게 하면 알차게 여행할수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에서 여행 비용 혹은 추천되는 여행 코스 또한 알려드립니다.

홍콩자유여행

홍콩에서 처음 들려야할 곳은 어디일까?

홍콩 여행시 무작정 자유여행도 좋겠지만, 일단은 계획이 필요합니다. 첫 방문시 추천드리는 장소는 빅토리아 하버 위쪽에 있는 침사추이와 몽콕, 조던, 야우마테이 지역입니다. 하루를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장소입니다.

먼저 홍콩 호텔을 나서고 침사추이 지하철 쪽에 위치한 쇼핑몰을 구경할수있습니다. 느긋하게 아이쇼핑을 한 후 네이번 로드, 빅토리아 하버 주변을 둘러봅시다. 이 곳은 각종 이름난 가게, 장소, 음식점들이 즐비해 있으며 하나하나 탐방하는 재미가 있는 곳입니다.

콩에서 유명한 대형쇼핑몰 하버시티와 실버코드 등도 빼먹을 수 없습니다. 이렇게 탐방을 하다가 홍콩 구룡역에 있는 스카이100이라는 전망대에도 가봅시다. 방금 탐방했던 곳을 하늘에서 넓게 다시볼수 있습니다.

콩은 낮에도 좋은 여행거리를 제공하지만, 밤 또한 재밌는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노을이 질때쯤 테라스있는 맥주집에 들려 술 한 잔 하며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을 듯 싶습니다. 혹은 호텔 로비에서 값진 술을 마시면서 여유를 즐겨도 좋겠죠.

밤 8시 쯤에 빅토리아 하버에서 홍콩 명물 레이져 쇼가 시작됩니다. 사람이 많긴 하지만, 한번도 안봤다면 꼭 보러가시길 바랍니다. 그 이후 저녁 남는 시간동안 야시장을 둘러보면 좋습니다. 야시장은 몽콕에 위치해있습니다.

몽콩에는 현지인이 상당히 많으며 이국적인 느낌을 제대로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 야시장에서 다양한 상점과 먹거리를 즐기면 그 밤은 홍콩 여행의 하이라이트일겁니다.

계속해서 홍콩 둘째날을 어떻게 보내면 좋을까?

앞서 말씀드린 빅토리아 하버 위쪽의 침사추이 몽콕 등의 지역을 구경했으니, 다음에는 홍콩 섬을 구경할 차례입니다. 홍콩은 쇼핑이 다라서 일단 센트럴IFC 쇼핑몰로 이동해서 주변의 음식점과 이색적인 상점을 구경해봅시다. 그리고 나서 주변을 돌아다니는 관광차를 탑니다.

그리고 소호라는 장소로 이동합니다. 이 곳엔 싱홍유엔, 카우키 등 으로 불리는 매우 유명한 음식점들이 있습니다. 점심이나 아점으로 간단히 식사하면 좋을 장소입니다. 관련된 장소에 대해서 아래에서 볼 수 있습니다.

속해서 코즈웨이베이라는 장소까지 이동을 할 건데, 2층버스나 트램등을 타 여행의 분위기를 내주면 좋습니다. 코즈웨이베는 젊은 세대 사이에서 유명한 곳입니다. 사람들이 매우 붐비는 장소로 품질 좋은 쇼핑 루트가 인상적이며 브랜드 매장이 즐비해 있습니다. 사람이 모이는 곳 답게 호응키라던가 맛집들이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또 다시 밤이 찾아왔습니다. 밤에는 소호 바로 옆의 란콰이풍이라는 장소에서 놀 수있습니다. 이 곳은 흥겨운 펍과 클럽들이 있으며 재밌게 놀 자신이 있으면 이곳에서 홍콩의 밤문화를 느껴보세요.

한번쯤 들려볼만한 동아시아 최대 테마파크?

홍콩하면 디즈니랜드 테마파크도 대표적입니다. 시간적 여유, 개인의 취향에만 맞다면 동아시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테마파크인 홍콩 디즈니 랜드에 들려 하루를 보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하루종일 놀아도 좋을 만큼 젊은 세대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테마파크입니다.

투모로우랜드, 어드벤처랜드 등 익스트림한 액티비티 활동도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국적의 관광객들로 인해 활기찬 에너지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디즈니랜드에서 빼먹을 수 없는 퍼레이드 또한 꼭 봐야할 것 중 하나입니다.

약 디즈니랜드보다 조금 더 정적인것을 선호한다면 홍콩 오션파크를 추천드립니다. 이 여행지는 동물들이 많으며 가족관광객들이 많이 들리는 곳입니다. 아나콘다,펭귄,말,북극곰,팬더 등 셀수없이 많은 동물들이 있습니다.

이 곳도 굉장히 큰 규모이며 하루종일 놀아도 좋을 테마파크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