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BJ 밴쯔 체지방률, 그가 엄청난 몸을 유지할수 있는 비결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충격적인 밴쯔의 체지방률


사람이 이럴수 있나 싶을 정도로 비현실적인 밴쯔의 체지방률 놀랍다. 어제 방송된 랜선라이프에서 밴쯔가 나왔는데, 역시 자기관리 하나는 최고라는 것을 다시 한 번 증명한다. 이 남자 어떻게 이런 몸을 유지할 수 있는 걸까?






먹방계 원탑 밴쯔


밴쯔는 먹방으로 이름을 알린 BJ다. 초반에 너무 많은 음식을 먹어 방송을 못 할 정도로 위가 안좋았다고 한다. 하지만 이런 어려움을 극복하고자 자기관리를 시작했고, 특히 운동에 열중해 이런 몸을 만들었고 덕분에 먹방계의 상위 0.1%에 등극하게 됐다. 어떤 이는 먹기 위해 운동하고, 운동하기 위해 먹는다는 농담도 하기도했다. 그만큼 치열하게 노력한 BJ다. 덕분에 유튜버, BJ의 이면에 담긴 노력이 많이 퍼지면서 BJ의 이미지도 많이 좋아지게 해준 장본인이다.






밴쯔가 몸을 유지하는 비결


밴쯔의 경악할만한 체지방률은 오로지 '자기관리'에서 비롯됐다. 말로는 누구나 할 수 있는 자기관리, 밴쯔는 말만하는게 아니라 실천까지 더했기에 지금까지 이렇게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게 아닐까. 실천은 누구나 알지만 누구도 하기힘든 일이다. 자기관리의 실천, 그게 바로 비결이다.






쉬지않는 자기관리


남녀노소 좋아할만한 밴쯔, 그의 성공에 질투할만한 여지는 하나도 없다. 오로지 그의 땀과 노력으로 이룬 것이기에 더 박수쳐주고 앞으로 더 응원해주고싶은 사람이다. 파이팅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