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48 순위, 1위는 장원영! 나머지 아이즈원 멤버는 누구일까?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프로듀스48 최종 순위가 밝혀지다.

8월 31일 Mnet 아이돌 경연 프로그램인 프로듀스48에서 최종 순위가 밝혀졌습니다. 1등부터 12등까지, 새롭게 그룹 아이즈원의 멤버로 거듭나게 되는데요. 과연 누가 그 순위를 차지하게 됐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1위는 스타쉽의 장원영입니다.

장원영은 나이가 2004년 출생의 14살입니다. 몸무게는 47kg, 혈액형은 O형이라고합니다. 프로듀스48 순위에서 공식으로 1위를 차지함에 따라서 앞으로 활동하게 될 그룹인 아이즈원에서 센터를 차지하게됐습니다. 1회차부터 12회차까지 줄곧 상위권에 안착하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던 장원영이 결국 1위를 하네요. 특이점은 프로듀스48에 참여한 모든 이들 중에서 제일 어린 참여자라는 것입니다. 프로듀스48 4회차에서 장원영은 역대급 포텐셜을 보여주면서 방송이 끝난 뒤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를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차지하기도 했던 친구입니다. 날 떄부터 아이돌이라는 끼많은 장원영의 이후 활동을 기대해봅니다.












2위~12위(아이즈원 멤버)

2등은 HKT48의 미야와키 사쿠라, 3등은 스톤뮤직 조유리, 4등은 위에화의 최예나, 5등은 스타쉽 안유진, 6등은 HKT48 야부키 니코, 7등은 울림의 권은비, 8등은 에잇디의 강혜원, 9등은 AKB48의 혼다 히토미, 10등은 울림의 김채원, 11등은 얼반웍스의 김민주입니다.


이상 이렇게 12명이 최종 데뷔조로 선정됐고, 앞으로 그룹명 아이즈원으로 활동하게됍니다. I.O.I때 반응이 엄청 뜨거웠을 때보다 상대적으로 이번 프로듀스48은 대중에 인기가 별로 없어 아쉬웠지만, 앞으로의 활동으로 더 많은 이름을 알릴것으로 보입니다.


1등을 한 장원영은 "오늘 생일"이라며 "값진 데뷔란 선물을 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며 국민프로듀서들에게 감사함을 표현했습니다. 그리고 눈여겨볼 친구는 마지막 12위인 WM의 이채연입니다. 유력했던 데뷔 예상 후보였던 큐브의 한초원이나 실력파 플레디스 이가은, AKB48 미야자키 미호는 13~15위로 아쉽게 탈락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미야자키 미호가 12위권안에 들지 않을까 예상했는데, 보기좋게 빗나갔네요. 많이 아쉽습니다..ㅠㅠ








프로듀스 3번째 시리즈 이렇게 끝나다

프로듀스48에선 다양하게 화제가 된 일본 연습생들, 중국 연습생들이 많았습니다. 일부 일본 연습생들은 우익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고, 갑자기 일부 멤버가 하차하는 등 말많고 탈많았던 3번째 시리즈가 아니었나 생각이 드네요. 결국 이렇게 무사히 끝나긴 했지만, 상대적으로 시청률이 적었던 것도 많이 아쉽습니다. 어쨋든 이번에 뽑힌 아이즈원 멤버 12명, 여러 국민프로듀서들에게 투표를 받은 만큼 앞으로 그만큼 열심히 활동해주길 빌어요! 어린 나이에 힘들어보여서 걱정이기도 하지만... 화이팅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