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전소민 단발머리 변신, 그녀의 나이와 키는 몇?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8월 23일 인스타에 공개한 전소민 단발머리 사진


전소민?

나이는 1986년생으로 32살입니다. 그리고 키는 168cm이고 몸무게는 53kg입니다. 현재 런닝맨 고정으로 활약하고 있는 중




전소민 단발머리 깜짝변신

최근에 런닝맨과 인스타그램에서 전소민이 단발머리로 헤어스타일을 바꾸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우선 지난 8월 23일에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단발머리 사진을 흑백사진으로 공개했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분위기 있다", "머리랑 완전히 잘 어울려요"라며 전소민의 수수한 매력에 칭찬했습니다. 전소민은 현재 런닝맨 고정멤버로 큰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방영될 9월 2일 런닝맨 촬영분에는 전소민의 단발머리를 놀리는 멤버들의 모습을 볼수있다고 하네요.








전소민은 지금까지 긴머리로 런닝맨 활약을 해왔다.


지금까지 긴 머리였던 전소민

전소민은 런닝맨에서 지금껏 긴 생머리로 활동했습니다. 근데, 전소민의 얼굴형 때문일까요. 왠지 지금까지 단발같은 이미지였는데 긴머리란걸 보니 조금 새삼스럽네요.







9월 2일 방영될 런닌맹에서 전소민

런닝맨 멤버들은 전소민의 단발머리 변신에 영화 친절한 금자씨의 배우 김병옥부터 시작해서, '단발의 정석'으로 불리는 최양락까지 언급해 웃음을 자아낸다고합니다. 그것과는 별개로 전소민의 달라진 모습을 볼수있는것만으로도 재밌는 방송이 될 것 같네요,







전소민은 단발머리를 한 적이 많았다. 사진 2015년 5월 셀카 근황


단발머리 변신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이번에 전소민의 헤어스타일 변신이 눈에 띄긴 하지만 단발머리는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2013년, 2015년에 각각 한번씩 단발머리 근황을 공개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2015년에도 인스타그램에 위와같이 단발머리로의 변신을 공개하면서 이목을 끌어모았는데요. 몇 년을 주기로 머리를 기르고 짜르시는 것 같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