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777 스윙스 반응 "이번 쇼미7 역대급이다"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램퍼 스윙스가 최근 쇼미더머드 시즌7에 대해서 기대감을 드러내는 발언을 했습니다. 오늘 9월 7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선 Mnet의 래퍼 서바이벌 경언 프로그램인 '쇼미더머니 777'의 제작 발표회가 있었습니다. 이날 다양한 래퍼들도 자리를 함께해줬는데요, 기리보이는 "참가자들이 너무 잘해서 영감을 얻고 있다"면서 오히려 참가자들의 실력을 높이사는 발언을 했습니다.





이 와중에 옆에 있던 스윙스는 "7개 시즌 중 가장 재미있을 것이라고 자신한다. 참가자들이 특히나 멋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런 경연프로그램의 특성상 시리즈가 계속될수록 초창기의 인기를 가져오기가 힘든데요. 스윙스가 7개 시즌 중 가장 재밌다고 말할정도면 어느정도일까요. 일각에선 쇼미7이 이제 인맥싸움으로 번져져 래퍼들끼리 인맥이 있어야 참가할수있지 않느냐는 비난도 있었는데요, 이런 논란을 잠재울만큼 시청자 모두를 반하게 할 래퍼들이 등장할까 참 궁금합니다. 



이번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에선 기리보이 스윙스, 딥플로우 넉살, 더콰이엇 창모, 코드쿤스트 팔로알토가 프로듀서로 참가했습니다. 해 마다 큰 사랑을 얻고 있는 쇼미더머니가 이번에는 어떤 사랑을 받게 될까요. 쇼미더머니는 오늘 9월 7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부터 시청이 가능합니다. 이런 경연프로그램은 1화가 가장 재밌어야 하기 때문에 오늘 있을 방송분에서 다소 자극적인 내용이 펼쳐지지 않을까 예상이 되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