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블레이드 앤 소울 레볼루션> 과금, 던전 입장권 완벽공략!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모바일 게임 블레이드 앤 소울 레볼루션 공략 글


● 블소 레볼루션에서 어떤 과금이 가장 현명할까?


● 제일 주된 컨텐츠인 입장권은 어떻게 얻을 수 있을까?


에 대한 글이다.


많고 많은 패키지, 어떤 소비가 가장 현명할까?

게임을 많이 해본 사람이라면 어떤 소비가 현명한지, 대략 감을 잡아 알아서 구매할것이다. 블소 레볼루션에는 패키지가 많다. 무기 패키지, 수호령 패키지, 달성 패키지 등등 이 중 가장 현명하게 과금하여 구매해야하는게 무엇인지 살펴보자.




●블레이드 앤 소울 레볼루션 <최소과금은 33000원 세트>●

블소 레볼루션에서 최소과금은 33000원짜리부터 시작된다. 만약 최소로 과금을 하고싶다면 위 패키지를 구매하면된다. 55000원상당의 2000개의 신석과 무게 증가권 등 꼭 필요한 아이템을 추가로 주는 패키지다. 이 패키지로 받은 신석 2000개는 어디에 사용해야 가장 현명할까?



33000원으로 <막내 성장 패키지>를 지르면 2000개의 신석을 얻을 수 있다. 2000개로 앞으로의 게임 구매를 위해서 구매해야할 것은 단연 무게 증가권이다. 만약에 나라면 위 무게 증가권을 다 구매할것이다. 총 1450개의 신석을 소비한다. 무게는 1200플러스에 기존 막내성장 패키지에서 주는 100플러스. 총 +1300의 무게를 증가시킬수있다. 이 후 남는 신석은 550개다. (취향에 따라 무게 증가권 조절하세요.)




그 다음 남는 신석으로 구매해야할것은 <수호령 소환>이다. 남는 신석은 나중을 위해 보관하거나 수호령 소환에 사용하면된다. 무게 증가권을 전부 구매했으면 550개의 신석이 남아있는데, 그걸로 4개의 수호령 소환 기회가 주어진다. (그 외에는 무게 증가권 +200, +400짜리를 구매하여 1300신석을 남겨 11개 소환권을 구매하는 것도 추천한다.)


현재 유일하게 현질로만 수급가능한 아이템이 <수호령>이다. 나중에 구매하나 지금 구매하다 좋은 수호령을 뽑으면 오랫동안 뽕뽑으면서 쓸수 있는 템이기에. 무게 다음으로 최순위로 구매해야할 아이템이다.


이렇게 지금까지 <33000원 과금 시 구매 행동 요령/공략>을 살펴봤다. 만약 더 과금하고 싶다면 아래를 봐주시길.





33000원 다음으로 과금을 하고 싶다면.

최소과금 33000원 막내성장패키지 이후 과금을 하고 싶다면 <50000원어치 과금요령>

33000원보다 조금 더 과금을 하고싶다면. 5만원 안팍까지 과금 계단을 올릴 수 있다. 위 스샷에서 보이는 <매일 푸른신석 5900원>, <매일 금상첨화 11000원>을 구매하면된다. 그러면 총 과금은 49900원어치가 된다. 편의상 <5만원 과금 세트>라고 부르겠다.


5만원 과금세트는 딱 알맞다. 일단 구매 직후로 계산한다면 총 2600개의 신석을 보관가능하다. 이 신석으로 무게권 증가 +600 (750개), +400 (500개)를 구매하고 남는 신석으로 수호령 11+1 뽑기(1300개)를 진행하면된다. 소모되는 신석 총 2550개이며 이후 매일매일 들어오는 신석을 모아 사지 못한 +200 (200개)를 구매하면된다. 그러면 이후 신석이 200개가 남는다.







●5만원보다 더 과금하고 싶다면 <88000원 과금세트> 하지만 5만원세트 이후 과금은 비추천●

만약 과금을 10만원에 가깝게 해도 좋을 여유가 있다면 5만원세트에 추가로 33000원자리 <성장의 백몽 패키지>를 구매하면된다. 사실 5만원 이후의 과금은 별로 추천하지 않는다. 이후 상황에 따라서 필요에 따라서 구매를 하거나, 이후 시간이 지나 더 좋은 패키지가 등장할 때 구매하는게 현명해보인다.


이 세트는 이런분이 구매하면 좋다. 5만원세트를 구매해 수호령뽑기를 진행하였으나 마음에 드는 희귀/영웅 등급 수호령이 등장하지 않았을 때. 그냥 쿨하게 위 수호령을 구매하면될것같다. 어차피 수호령은 현질로만 얻을 수 있기에. 이 외 다른 패키지들은 당장에 구매를 추천하지 않는다.


천천히 게임을 즐기다가 정말 필요하다 싶을 떄 원하는 물건으로 구매하는게 가장 바람직해보인다.






●은화 구매 / 상점 이용 요령

상점에서 은화로 뭘 구매하면 좋을까. 만약 사야한다면 캐릭터 주간 구매 제한이 있는, 내공의 정수/무공의 정수를 구매하면 된다. 매 주마다 풀로 구매해주며 빠른 성장을 도모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이 외에는 위와 같이 무기 상자, 장신구 상자가 있는데... 사실상 구매를 추천하지 않는다. 무기상자 장신구상자 별로 좋은게 안나오고 쾌스트나 던전을 통해 파밍이 가능하다. 위 제품들은 필요에 따라 그때그때 구매하자.






신석으로 구매가능한 던전

은화로 구매가능한 던전 입장권

●던전 입장권 얻는 방법, 이용 요령

신석에 여유가 된다면 캐쉬로 구매할수도 있지만, 일단 상점에서 은화로 파는 4개의 던전 입장권이 전부다. pc판 블소에서 가장 많이 상주해야하는 던전이 입장권이 필요하다니 조금 맘이 아프다. 보패작, 무기작, 장신구 해야하는데... 위 내용으로만 보면 레벨이 올라갈수록 던전 참여 가능 횟수는 늘어난다. 하지만 게임을 많이 한다면 턱없이 부족하게만 느껴질것이다.



던전은 각 입장권이 필요하다. 상점에서 은화/신석으로 구매가능.

다행이 던전 입장권은 필드사냥으로 수급이 가능하다. 여기서 과금의 중요함이 나타난다. 성장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던전 입장권이 필드사냥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다니. 빼박 자기전에 자동사냥 돌려놔야하는 생태계다. 그러면 무게가 상당히 중요하다. 자기전에 게임을 돌려놓고 아침에 입장권 및 아이템, 은화 등을 확인해야한다.



던전입장권 지역별 드랍표




마지막으로 공헌도작과 무게, 자동사냥에 대해

결국 과금을 무한정으로 하지 않는 이상, 이 게임의 플레이는 필드 자동사냥과 던전 뺑뻉이, 제작재료를 얻고 무기를 업그레이드 시키는 식으로 진행된다. 때문에 과금에서 무게를 최우선적으로 사기를 권장했다. 야금야금 공헌도작도하면서 게임 즐기시길. 



●무기나 보패는 사지 말 것●

마지막으로 한마디 하자면 무기패키지나 보패패키지는 가능하면 사지말자. 돈이 남아도는게 아니라면 천천히 게임을 즐기는게 가장 좋은 플레이 방법이다. 블소의 가장 큰 재미가 아이템 파밍하는 재미인데 이걸 비싼 돈 내고 어거지로 구매하려고 한다면 오히려 게임 더 빨리 질리고 그럴지도.. 그리고 pvp는 어차피 핵과금러들이 쥐어잡을거니깐.. 피튀기는 싸움에 끼어들지말자.. 천천히 성장하는 맛. 그게 rpg의 재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