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아쿠아맨 후기, 개봉영화 순위 압도적 1위 차지 성공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영화 아쿠아맨 후기, 개봉영화 순위 압도적 1위 차지 성공


영화 아쿠아맨

아쿠아맨 개봉영화 순위 동시개봉 영화중 단연 1위

영화 아쿠아맨을 봤습니다. 영화 아쿠아맨 은 19일에 개봉했는데 동시 개봉 영화 모두를 제치고 예매율 1위를 차지하고 있네요. 의외로 평이 안좋았던 마약왕이 2위를 차지하고 있는게 특이합니다. 스윙키즈 는 크리스마스로 가면서 점차 힘을 받는 영화 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어쨋든 영화를 재밌게봤습니다. 마약왕 스윙키즈 아쿠아맨 다 봤는데 인기 있는 배우들이 출연하는 것 답게 모두 재밌었습니다. 이 영화 어디가 재밌었는지 또 영화를 본 곳은 어디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영화 아쿠아맨 후기

영화 주연 배우들인 제이슨 모모아 , 앰버 허드, 니콜 키드먼 등의 배역선정이 굉장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배우들이 영화 내용 설정과 잘 맞아떨어지는게 한 눈에 느껴졌습니다. 영화 전체적으로 잘 어우러지면서 좋은 시너지가 나왔던 것 같네요. 이런 이유로 영화 완성도 도 꽤 좋았다는 생각이 듭니다.

훤칠하기도 하고 시원하며 강하기까지 한 아름다운 매력들이 배경과 설정에 조화가 참 잘됐습니다. 따뜻하고 살기 좋고 시원하고 거대한 바다, 이에 어울리는 그 속에 사는 초인들의 모습은 크게 이질감이 없었습니다. 때문에 더 몰입하여 영화 를 볼 수 있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특히 여러분도 공감하시겠지만 제이슨 모모아의 피지컬에서 뿜어져 나오는 액션들은 여타 액션 영화와는 다른 강한 매력을 분출했습니다. 

바닷속이라는 특이한 배경이란 점에서 중력에서 벗어난 자유로운 장면들은 정말 시원하고 탁 트인 맛을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특히 거대한 화면에서 본다면 더더욱 좋을 영화라고 봅니다.

단, 영화의 플레이 타임은 조금 긴 편에 속했습니다. 2시간 23분이란 시간은 호쾌한 액션영화치고는 다소 길지 않나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만약 조금더 타이트하게 플레이 타임을 줄였다면 완성도가 더 높게 느껴지지 않았을까요?


아쿠아맨 사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