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데스리가 쾰른 보훔 중계 보는곳, 이청용 선발출전 가능할까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분데스리가 쾰른 보훔 중계 보는곳, 이청용 선발출전 가능할까


분데스리가 쾰른 보훔 경기

독일 2부 매치 분데스리가가 한창입니다. 이중 이청용이 속한 보훔팀의 경기에 관심이 갑니다. 이청용은 크리스탈펠리스에서 떠나 올해 여름쯤에 보훔으로 이적했습니다. 보훔 구단으로 2019년까지의 계약기간 으로 이적한 이청용. 내일 새벽에 있을 쾰른 보훔 경기에서 선발출전할수있을까요?

이번 포스팅에선 쾰른 보훔 자세한 축구 전력 정보와 중계 보는 곳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로 이어지는 글을 참고해주시면됩니다.


쾰른 보훔 전력비교 승부예측 

쾰른의 경우 현재 주전 중미 회거와 측면 FW 클레멘스가 현재 결장하고있습니다. 보훔의 경우 센터백 라이치 선수가 장기 결장중입니다. 대신 내일 있을 경기에서 보훔은 측면 공격수 크루세와 잭업 공격수 간불라가 돌아옵니다.

또한 쾰른은 보훔 상대로 최근 있었던 홈 5경기에서 단 한번도 패한적이 없습니다. 쾰른은 올시즌 들어서 최다로 꼽히는 5연승을 하고있는 아주 좋은 상태입니다. 승점 1위인 함부르크와 단 1점차로 뒤쫓고있는 강팀입니다.

보훔의 경우 현재 2연패중입니다. 보훔이 약팀은 아니지만 올해 원정에서 특히 두드러지게 고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있습니다. 원정 7경기를 연속해서 살펴보면 승리한 전적을 찾아볼수가 없습니다. 지금까지 무, 무, 패, 무, 무, 무, 패라는 성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이유로 현재 쾰른의 압승을 예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중계보는곳

쾰른 보훔 경기는 12월 22일 토요일 새벽 2시 30분에 펼쳐집니다. 이 경기에서 과연 이청용 이 선발 출전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경기 라이브로 어디서 볼 수 있을까요?

유튜브 라이브 채널인 JTBC3 FOXSports에서 무료로 보실수있습니다.

링크 : https://youtu.be/Cdx0b_V_bqo

그 외에도 각종 인터넷매체 혹은 티비 채널에서 보실수도 있으니 참고하셔서 즐거운 축구감상 되시길 바라며 원하는 승리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이청용이 출전해서 골하나 터트려주면좋겠네요. 내일 일이있어 라이브로 시청은 불가하나 아침에 이청용 골 뉴스가 나오길 바래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