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북한 축구 평가전 중계 및 모든 경기 시간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박항서 매직 베트남 북한 축구 평가전

경기일정 및 중계 일정


베트남 북한

최근 박항서 감독의 기세가 무섭습니다. 베트남 축구대표팀의 포텐셜을 어마어마하게 끌어내고 있습니다. 계속된 승승장구와 더불어 아시안컵을 대비하기 위해 크리스마스에 특별한 경기가 열립니다. 바로 북한과의 평가전입니다.

현재 베트남 은 2016년에 스즈키컵 준결승 1차전에서 패배한 뒤로 지금까지 16경기 연속 무패라는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어서 북한을 상대로 승리하게될 경우 17경기 연속 경기 승리를 얻게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박항서호 베트남 북한 축구 평가전 의 자세한 경기 내용과 일정, 중계 일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베트남 북한 전력 분석

베트남 은 지난 2016년 박항서 감독이 부임하기전 호찌민시에서 북한대표팀 과의 친성경기에서 5-2로 이긴적이 있습니다. 당시 안데르센 감독이 이끌고 있던 북한 대표팀을 상대적 전력 약세 베트남 팀이 완승으로 잡아냈다는 점에서, 이번에 박항서 매직으로 분위기와 전력보강을 가져온 베트남 팀이 북한을 손쉽게 이기지 않을까 분석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현재 북한 의 감독은 35세 김영준이라는 분입니다. 김영준 감독은 서수 시절 미드필더로 뛰었으며 북한을 2010 남아프리카공화국 월드컵 본선으로 이끈 전적이 있습니다. 당시 북한 재일 한국인 선수 정대세와 함께 뛴 경력이 있습니다.


베트남 북한 평가전 중계 일정

베트남 북한 평가전은 SBS스포츠에서 단독 중계로 확인됐습니다.

방송 시간 : 12월 25일 밤 8시 45분

이 외에도 각종 인터넷 매체에서 중계 시청이 가능할것으로 보이니 참고해주세요.


베트남 아시안컵 경기일정 및 세부정보

참고로 곧 있을 아시안컵 경기일정과 간단한 정보역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 북한 평가전 도 모두 아시안컵 대비 의 한 일원입니다.

박항서 감독이 말하길 아시안컵에선 스즈키컵처럼 일단 우승에 목표를 두진 않았다고합니다. 최우선적 과제는 조별리그를 2~3위로 통과하는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베트남의 아시안컵 조편성 결과는 이란(29위), 이라크(88위), 예멘(135위)이 속해있는 D조에 들었습니다. 참고로 베트남의 피파랭킹 순위는 100위입니다.

각 경기는

1월 8일 오후 10시 20분 <VS 이라크>

1월 12일 오후 8시 <VS 이란>

1월 17일 오전 1시 <VS 예맨>

으로 치뤄집니다. 대한민국 팀과 더불어 박항서호가 어디까지 올라갈지 지켜보는것도 이번 아시안컵에서 꽤 재밌는 관전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