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EPL 파워랭킹 1위 또 다시 화제! 시즌 순위 28위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최근 손흥민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파워랭킹 1위 유지에 사람들의 관심이 쏠렸습니다. 이는 치근 손흥민의 활약이 바탕이 된 하나의 이슈입니다.


영국 스포츠 전문 매체 스카이 스포츠에서 프리미어리그 19라운드 내용을 반영한 파워 랭킹을 발표했습니다. 손흥민은 총합 포인트 1만1900점을 기록했는데요 이는 19라운드 통틀어 파워 랭킹 1위에 달하는 점수였습니다. 18라운드도 파워랭킹 1위를 했으니 이번으로 연속 2번 1위를 기록한 샘입니다.


손흥민 선수 의 파워랭킹은 최근 5주를 기준, 선수들의 경기력을 32개 척도로 분석하여 점수화한것입니다.


12월, 한달만해도 손흥민 선수는 매경기 멋진 활약을 보여줬습니다. 지난 12월 24일 에버턴전에서 2골 1도움을 기록하면서 관중을 놀라게 하기도했습니다.


이어서 지난 12월 27일 본머스와의 축구 경기에서 멀티골을 성공시켰습니다. 손흥민은 이를 바탕으로 현재 파워랭킹 선두를 유지하고 있는 것입니다.






손흥민 1위를 뒤따르는 선수들은 펠리페 안데르손, 루카 디뉴, 폴 포그바, 크리스티안 에릭센 등이 차지했습니다. 


현재 시즌 전체 파워랭킹을 기준으로 손흥민을 보면 2만 6453점이며 28위입니다. 시즌 1위는 현재 모하메드 살라이며 2위는 에당 아자르가 차지하고있습니다.


손흥민은 또 다시 오늘 밤 12시 토트넘 울범햄튼전 경기를 펼칩니다. 과연 이번 경기에서도 연속 골에 성공할 수 있을까요? 기대해봐야 할 문제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