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토트넘 울버햄튼 경기 중계 일정 및 생중계 채널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2018년의 마지막 경기를 손흥민 선수가 대기하고 있습니다. 축구팬이라면 모두들 관심있게 지켜보고 계실겁니다. 최근 손흥민의 활약은 정말 뛰어났습니다. 11월에는 이달의 골을 수상하기도 했고, 지난 26일까지 7골 2도움을 기록하며 현재 라운드 파워랭킹 1위를 차지하고있습니다.


오늘 밤 00시(30일)에 손흥민이 출전하는 토트넘 울버햄튼 경기 중계가 시작됩니다. 기대가 무척 되네요.


주요내용


1. 경기 중계 일정

2. 생중계 보는곳


만약 주요내용에 원하는 내용이 없으시다면 심심한 사과드립니다. 이 외의 내용에 대해선 따로 찾아보셔야합니다. 감사합니다.




전력분석

오늘밤 있을 경기는 토트넘 VS 울버햄튼 전입니다. 한국 축구팬들은 손흥민 출전으로 크게 관심을 주는 경기입니다. 토트넘은 리그 순위 2위이며 울버햄튼은 리그순위 11위로 전력차이가 납니다. 특히 최근 상승세를 탄 토트넘의 성적을 보면 울버햄튼을 압도합니다. 다수의 팬들이 손흥민 팬심으로 승리를 바라고있습니다. 객관적으로도 토트넘의 전력이 한 수 위입니다.




토트넘 울버햄튼 경기의 중요성

이번 경기는 두 팀에게 모두 중요합니다. 지난 19라운드에서 맨시티가 래스터시티에게 패하면서 순위가 뒤집혔습니다. 앞으로도 치열한 순위 싸움이 있을겁니다. 이런 경쟁구도에서 승리하나 패배하나가 무척이나 중요합니다. 앞으로 있을 경기하나하나가 결승전하고 마찬가지라는 생각으로 임해야합니다. 울버햄튼이 다소 전력이 약하긴 하지만 온 힘을 다해, 3-1, 4-1... 압승해야할것입니다. (희망사항)






손흥민 선수에게 중요한 울버햄튼전

손 선수 본인이 어떻게 생각할지 모르겠지만 옆에서 보기에 울버햄튼전은 선수 본인에게 꽤나 중요한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2018년 한 해동안 손선수에게 많은 일이 있었고 이번 18년을 마무리하는 마지막 경기를 어떻게 하느냐는 마지막이라는 자체만으로도 의미가 있습니다.


또한 최근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는 손선수는 프리미어리그 '이달의선수상'을 노려볼만합니다. 이번 경기에서도 똑같이 활약해준다면 분명 이달의선수상을 받을수있을겁니다.






손흥민 토트넘 울버햄튼 경기 중계일정 및 생중계 보는곳


울버햄튼 경기 중계일정은 SPOTV2 채널에서 12월 29일 23시 50분부터 보실수있습니다. 생중계로 진행되며 뜨끈뜨끈한 경기장의 열기를 느끼실수있을겁니다. 생중계전 손흥민 득점 스페셜이 방송되니 간단히 예열하기 좋겠네요.


그 외 인터넷 중계는 각종 인터넷 매체에서 제공하고 있으니 검색하셔서 찾아보길 바랍니다.


무척 기분좋은 날입니다. 18년이 가기전 이렇게 재밌는 경기를 토요일 밤에 출근걱정안하고 볼수있다니 행복하지않나요? 치킨하나 뜯어먹으면서 봐야하는 날입니다. 물론 손흥민선수가 골좀 많이 넣었으면 하는 바램도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