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의소원 100일의기적] 검증 5일차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3개의 소원 100일간 적기 5일차

안녕하세요. 5일차 쯤 되서, 작심삼일도 지났고 그 다음 4일째도 지났으니 시작을 알리며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뭐 어려운 행동은 아니라 내새울 것은 아니지만, 시작이 반이니까요~





소원은 이렇습니다.

첫 번째는 '블로그 방문자가 5000명이 넘었다' 두 번째는 '셔터스톡 수입 20만원이 넘었다' 세번째는 '아침형 인간이 되었다' 입니다. 충분히 실현가능하고 행동할 수 있는 범위(상상이 가능한)에서 소원을 선정했어요. 그리고 날짜는 11월인데 지금까지 10월로 적고 있었네요. 일을 안하고 쉬고 있어서 그런가 날짜 개념이 없었네요;;



막상 실천하니 어려운 점은 없습니다만

100일이 지났을 때 오히려 남는게 아무것도 없을까 겁도 나고, 오히려 이렇게 글을 적으니까 스스로 얼마만큼 못하고 있는지 알게되요. 예를 들어 아침형 인간이 되었다를 실천하려면 적어도 밤 10시~12시 사이에 잠들어야되는데 새벽이 넘어서 잠들고 늦게 일어나요. 이러면 안된다는 것을 알겠지만 아직 행동할 수 있는 열정이라거나 의지가 안생기네요. 그래도 100일간 실천은 계속 됩니다. 혹시 하시는 분들은 화이팅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