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사과 및 미투 조롱 논란, 애플84로 불리게 된 이유(ㅋㅋ)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기안84 사과 논란, 내용 무엇인지 아시나요? 관련 내용 모아서 이유와 함께 알려드리겠습니다!





기안84 미투 조롱 내용


때는 지난 4월 24일, 기안84의 한 여성 팬이 자신의 SNS에 이런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실물승부셔용 완전 고딩페이스, 입담에 정말 재밌었습니당~ ai파일 하나만 주세용. 미투 때문에 멀찍이 서서 찍어야 한다고 하신...ㅋㅋㅋ그 와중에 내 얼굴 완전 쭈구리네" 


공개된 사진 속 기안84는 여성 팬과 나란히 서서 두 손을 앞으로 모은 공손한 사진이었고 문제 될 것이 없었다. 하지만 위 게재된 글에서 '미투 때문에 멀찍이 서서 찍어야 한다고 하신...' 이라는 문장이 문제가 됬다. 네티즌들은 미투 때문에 어떻게 될지 모르니, 여성 근처에는 가면 안된다는 의미로 받아들인 것이다.






욕 먹을 필요가 있나...?


기안84가 올린 말도 아니고, 미투 운동의 부작용이 언급되던 때였다. 그 점을 당시 팬에게 농으로 던진 말 같은데 굳이 기안84가 욕 먹을 필요도 없어보인다. 당시 당사자인 여성팬도 입담이 재밌었다고 하지 않는가.





애플84라고 불리게 된 이유


위와 같은 사건들 및 아이스 버킷 챌린지 논란, 기안84를 싫어하는 사람들로 인해 매주 악플이 달리는데 그들에게 늘 사과하는, 사과가 익숙한 기안84의 모습을 보고 나혼자산다의 패널들이 애플84라는 드립을 쳤습니다(ㅋㅋ).







기안84 아이스버킷 챌린지 팬티사건


이 사건은 딱히 뭐 논란거리 축에도 안끼는 것 같은데, 스판이어서 다소 남사스러운 팬티 복장이면 모를까, 반바지급의 사각팬티면 딱히 논란거리도 안되는 듯 싶다. 오히려 평소 기안84의 이미지는 저런 사각팬티가 더 어울린다(ㅋㅋ). 이러한 점이 기안84의 매력이니 그런갑다 하고 가볍게 보는 뉴스로 넘기도록 하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