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한혜진 그림 실력 공개(영상)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나혼자산다 한혜진

그림 실력

大 공개(?)



입시미술 6년

후덜덜한 그림실력?(영상)


흠, 저기... 디테일이 살아있는 그림이긴 한데... 6년의 입시 미술 경력도 세월앞에 무너지고 말았네요. 아, 빛바랜 미술실력이여...(ㅋㅋ) 참고로 위 방송분은 나혼자산다 248회차였구요 6월 15일에 방영한 내용입니다.






달심과 하나된

최애캐 한혜진님 






"이거 완전 달심일체 아니야?"


한혜진씨 케릭터도 좋지만, 그 외 시원시원한 느낌이 몸부터 시작해서 성격까지 관통해버리니 안좋아 할수가없네요! 방송을 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옆집 친한누나같은 친밀감이 드는 방송인이에요. 여러분도 마찬가지 아니신가요? 저는 한혜진씨가 남녀노소 좋아할만한 매력을 지녔다고 생각하는데 :)



공개 연예를 하고 있는 전현무씨와 한혜진씨, 보면 볼수록 어울리는 커플 中 하나죠. 키 차이가 나는데도 오히려 더 어울리는 느낌은 뭐죠? 이 느낌은 천생연분이란 뜻인가요~ 앞으로 방송에서도 계속 좋은 호흡 보여주시길 바라볼게요. 행복하게 잘 사귀시라는 덕담 던지며 이만 글 마칠게요! 훈훈쓰! (쓸데없이 훈훈하게--;;ㅎㅎ)



[단순뉴스] 장윤정 모친 사기혐의 구속, 그들에게 무슨일이 있었나?

[유머·웃자] 인생술집 한혜진, 전현무 디카프리오와 동급? (영상,사진)

[유머·웃자] 집사부일체 유재석, 이상윤에 예능 원포인트 조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