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배우 브랜드평판 하정우 1위, 그럼 2위, 3위는 누구일까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이젠 국민배우인 영화배우 하정우


8월 영화배우 브랜드평판 조사에서 하정우 1위 했습니다. 사실상 누구라도 이견없이 받아들일만큼 딱히 놀라운 1위는 아닌 느낌입니다. 그만큼 대중에게 친숙한 배우이고 특히 이번 신과함께가 흥행하면서 더 많은 대중이 익숙하게 생각하고 있죠. 그런 배경을 확인한다면 하정우의 브랜드 평판 1위는 당연한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하정우가 출연한 영화들은 거의 대부분 독특한 매력으로 흥행을 거두었습니다. 범죄와의 전쟁, 1987, 황해, 터널 등 여러 영화에서 인간적이고 매력적인 캐릭터로 연기를 한 그입니다. 새록새록 기억나네요.







한국기업평판연구소, 브랜드 평판 조사 방법


하정우는 어떤 조사로 인해 브랜드평판 1위를 차지하게 됐을까요?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8년 7월 24일부터 8월 25일까지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영화배우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209,364,728개를 분석했다고 합니다. 여기서 소비자들의 참여지표, 미디어지표, 소통지표, 커뮤니티지표를 측정했다고 하는데요. 아마 인터넷에 돌아다는 많은 데이터를 분석하여 하정우와 관련된것을 긍정 부정수치로 추려내 1위로 선정한것같습니다.






다양한 영화에서 매력있는 캐릭터로 등장한 하정우


1위 하정우 점수


하정우 브랜드는 참여지수 사백오십만, 미디어지수 이백사십만, 소통지수 백구십만, 커뮤니티지수 백사십만으로 총 천오십만점으로 분석됐고 1위를 차지합니다. 그러면 2위, 3위는 누구였는지 살펴볼까요?





2위 주지훈


주지훈은 브랜드평판지수 총 팔백칠십만으로 분석됐고 2위를 차지했습니다. 하정우와는 이백만점 차이가 나는군요.







3위는 이성민


3위는 이성민이 차지했습니다. 주지훈과 딱 백만점 차이나는 칠백팔십만점으로 분석됐습니다.


이 세 명다 최근 흥행한 영화의 출연자들입니다. 그만큼 열일하고 있는 배우들이기에 이렇게 대중들에게 인정받는 점수를 가지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참고로 4위는 박서준이었습니다. 이상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