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 트레이시 '돈과 인생에서 성공하는 법' 강의영상.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브라이언 트레이시의 '인생에서 성공하는 법' 강의영상.



 이 동영상은 성공하는 방법에 관한 강의이다. 이 글을 누르셨다면 아마 성공하는 법에 약간의 관심이 있으실 것이다. 잘 찾아왔다. 하지만 내용은 이러할 것이다. 뻔한 자기계발 내용. 뻔한 말들. 다 알고 있는 말들. 다분히 상식적인 말들... ... 뭐 어쩔수가 없다. 성공에 관한 방법은 다분히 상식적이다. 그리고 아마도 여러분의 머리안에 이미 '지식'으로 존재할 것이다. 그래서 뭐 어쩌라는 건가. 단순히 머리 속의 지식이 여러분의 동기를 자극해줄것같은가? 사람은 망각의 동물이라고 계속해서 성공의 욕구를 자극해 줘야한다. 안그러면 다 잃어버린다. 이것이 뻔한 자기계발서가 뻔하게 계속 시중에 나오는 이유다. 


 그러니까 제발 부정적인 시선은 던져버리자. 열린 마음으로 계속해서 듣고 읽고 체화시켜야 뻔한 지식이 당신의 행동으로까지 이어지게 될 것이라 확신한다.




인생에 자극이 되는 블로그! 진지한인생약사의 자기계발!


·브라이언 트레이시란 사람은..

 불우한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리고 심지어 문제아 취급을 받았고 성적도 썩 좋지않아서 고등학교는 중퇴하게 되었다. 그리고 첫 직장으로 호텔의 접시를 닦는 일을 했고 그 후로도 잡다한 일들을 해가며 근근이 살았다. 하지만 그는 최선의 노력으로 연간 3000만 달러의 인력 개발 회사를 설립하게 되었다.

 

 아주 뻔한 성공스토리라고 생각하는가. 그리고 공감조차 이제 안될 수 있다. 하지만 좀 더 그의 말을 들어보자. 그는 성공의 필수요소로 '자기 시간 관리'를 든다. 미안하다 또 뻔한 말이다.


 그런데 생각해보라. 하루에 당신이 흘려버리는 시간이 몇시간인지. 아마 상당한 시간이 흘러 갈 것이다. 그리고 이 시간들을 올바른 생각과 행동들 그리고 노력으로 꾸준히 채워나간다면 인생의 실패자가 될 거라고 생각하는가? 당연히 최소라고 해도 인생에 만족한 삶을 살것이다. 단지 이렇게 행동하기가 어렵다는 것이 문제인데 그 부분은 한번 생각해보길 바란다. - 추후에 업로드 할 키워드인데 습관이 중요한 키워드이다.



·첫번째 동영상 (돈 버는 방법과 성공하는 방법)


·두번째 동영상 (자수성가한 성공학 강사!)





·브라이언 트레이시 명문구 사진




·글을 마치며

 최근에 인터넷 서핑을 하다가 어떤 게시물의 베스트 댓글을 봤다. 내용은 이러했다. '뻔한 자기계발서 내용들.. 좋긴 한데 제발 그 내용들 저자만 알고 있었으면 좋겠다. 굳이 말 안해줘도 된다.' 이런 식의 댓글이었다. 아니. 저자가 자신의 경험과 노하우를 싼 값에 나누어 주겠다는데? 어째서 자기계발서가 이런 대접을 받아야 하는지 모르겠다. 물론 저자에 따라 내용이 엉망일수도 있고 자신의 취향이 아닐 수도 있다. 하지만 문제는 단순히 '자기계발서' '동기를 부여하는 말'들이 총체적으로 모두 보잘것없는 것으로 취급해버린다는 것이다. 안타까운 현상이다. 나는 이렇게 생각들었다. 힘든 현실에서 조그만 이상조차 사치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구나. 작은 조언 하나 받아들일 여유가 없는 건가. 조금 자극적인 말이라 미안하게 생각한다.

 마지막으로 체 게바라의 '현실주의자가 되자 그러나 가슴 속엔 불가능한 꿈을 가지자'를 소개하고 마친다! 끗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