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우 허영지 연애 커플
하현우 허영지 커플은 지난 18년 3월 1일을 통해 열애 관계인 것을 밝혔습니다. 덕분에 사람들의 화제를 꽤나 모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동안 멋진 노래를 들려줬던 음악대장인 하현우에게 여자친구가 있다는 것이 사람들에게 신선하게 다가왔을겁니다.
하현우
최근에는 tvN 일요일 음악 예능 프로그램 <이타키로 가는길>에서 윤도현, 이홍기와 함께 출연중입니다. 하현우 1981년생으로 현재 37세이고 소속 그룹은 국카스텐에서 보컬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하현우의 저력은 엄청나죠. 허영지가 반하는게 이해가 갈 정도로요. 하현우는 인디밴드인 국카스텐을 대한민국 최정상 실력파 배드로 올려놓은 주인공입니다. 특히 엄청난 고음으로 유명하죠.
그 전에도 실력으로 매니아층에게 많이 유명했지만, 대중에게 더 크게 이름 날린건 바로 복면가왕이 아니었나 싶어요. 여기에 출연해서 음악적으로 엄청난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그래서 젊은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쓰는 용어인, 4대보컬인 '김범수, 나얼, 박효신, 이수'를 뜻하는 김나박이에, 하현우가 추가돼 김나박이하 라고 부르기도 한다고하네요.
허영지
허영지는 1994년생입니다. 25세구요. 하현우와는 나이차이가 13살차이가 납니다. 대한민국 4인조 아이돌이었던 걸그룹 카라의 멤버입니다. 카라 전 멤버인, 니콜과 강지영이 탈퇴하고 새롭게 오디션을 보고 카라의 멤버가 됬으며 최근에는 혼자서 카라곡을 부르며 콘서트를 뛰는 등 활동을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선후배에서 썸으로 연인으로
이렇게 이 둘은 지인들의 모임에서 만나서 관계를 발전시켜왔으며, 공공연하게 친분을 자랑하더니 어느새 연인으로 발돋움했다고 대중에게 알려줬습니다. 13살이라는 나이차이가 나지만 둘의 모습은 사실 크게 어색함이 없네요. 하현우가 워낙 동안이기도 하구요. 연애 공개를 한지 5개월이 지났습니다. 그 후 두 사람은 스스럼없이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데이트를 즐긴다고 합니다. 두 분의 사랑 잘 이어가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