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래퍼 마이크로닷 나이와 키, 낚시시크릿 알아보자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9월 3일 9시 30분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하는 '마이크로닷, 양동근'



마이크로닷의 출연

오늘 밤 9시 30분에 마이크로닷과 양동근이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다고 한다. 양동근은 구세대를 대표하는 래퍼느낌이라면 마이크로닷은 신세대를 대표하는 래퍼이다. 이렇게 두 명의 Hip한 출연자와 함께 냉장고를 부탁해를 빛 낼 예정이다. 원래 8월 27일 방송 예정이었느나, 미뤄져서 오늘 마이크로닷이 등장한다. 마이크로닷은 쇼미더머니4라는 래퍼 경연프로그램에서 크게 이름을 알렸고, 천성이 적극적이고 굉장히 밝은 성격이라 많은 사람들이 호감을 가지고 있는 래퍼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 마이크로닷은 자신의 낚시 실력에 대해서 크게 자신감을 갖는 모습인데 그는 도시어부라는 예능 프로에서 수준급의 낚시 실력을 뽐내는 낚시꾼이다. 이번 방송에서 어떤 에피소드를 들려줄지 기대가된다. 이번 글에서는 마이크로닷의 키와 나이를 알려드리겠다. 마이크로닷은 도끼와 함께 최연소 래퍼로 은연중에 알려져있다. 그만큼 어린나이에 성공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최근에는 12살 띠동갑 애인과 사귀면서 기사로 등장하기도 했다.








마이크로닷의 나이와 키 그리고 시크릿 정보

마이크로닷은 1993년생으로 25살로 상당히 젊은 편에 속한다. 그리고 키는 172cm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한다. 그리고 젊은 나이와 맞지 않게 인맥계의 원탑으로 떠오르고 있는데, 도시어부라는 예능을 통해서 방송계의 큰형님격인 이덕화와 이경규와 사적으로도 만나는 사이라고한다. 이덕화와 이경규가 마이크로닷의 콘서트에 응원하러 온 적도 있을정도다. 그리고 래퍼로 유명한 '도끼'와 음악활동을 한 덕분에 래퍼들과도 많은 연이 있다. 




그리고 뉴질랜드에서 학창 시절을 보냈기 때문에 원어민 수준으로 영어구사가 가능하다. 하지만 그 단점으로 한국어가 다소 유창하지 않다는 점이다. 이 점때문에 쇼미더머니에서 한국어를 못한다며 은근히 디스하는 랩이 나오기도 했다. 요즘은 많이 나아진편이다. 또한 마닷은 매우 신실한 크리스천이라고 한다. 쇼미4에 출연했던 비와이와 친분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마닷의 랩에도 벌스부분을 보면 깨알같이 하나님 찬양이 있다고한다. 





래퍼가 아니라 낚시꾼인 마이크로닷

마이크로닷은 래퍼지만 낚시꾼으로도 엄청 유명하다. 엄청난 낚시광으로서 짬나는대로 국내와 해외 어디든 다닐 정도로 낚시를 사랑하는 사람이다. 자신의 친형인 산체스도 낚시를 좋아하여 래퍼들끼리 크루를 만들어 단체낚시도 할 정도라고... 25의 나이에 18년 낚시경력이라고 말할 정도로 낚시에 죽고 못사는 타입이다. 특히 바다낚시에 강하고 생선을 손질하는 실력이 수준급 요리사급이라서 이경규와 이덕화의 사랑을 독차지했다. 그리고 도시어부에 함께 출연중인 홍수현과는 띠동갑 연인관계다. 여담으로 보통 래퍼라면 젊은 세대들에게 인기가 많은데, 마이크로닷은 낚시꾼으로 오히려 유명해서 중장년 남성들에게 인기를 독차지하고있다고한다. (ㅋㅋ)








냉장고를 부탁해 마이크로닷

9월 3일 월요일 밤 9시 30분에 냉장고를 부탁해가 방송된다. 마이크로닷과 낚시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재밌게 볼만한 편이 되지 않을까. 여러모로 밝은 에너지가 엄청난 래퍼이자 낚시꾼이라서 보는 내내 좋은 에너지를 얻어갈수있을것이다. 거기다 덤으로 맛있는 회가 생각나는 밤이 될것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