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4 <어벤져스:엔드게임> 개봉일 및 예고편 공개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어벤져스4 엔드게임 티저 포스터


드디어 어벤져스4 부제와 예고편이 공개됐다. 어벤져스4 부제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다.


미리 돌던 정보대로 한국 시각으로 12월 7일 오후 11시 <어벤져스4>,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첫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 예고편에선 ENDGAME이라고 나와있다. 닥터 스트레인지를 통해 언급됐던 대사가 결국 힌트였던 셈이다.



공개된 예고편, 공식 트레일러에서 어벤져스 엔드게임 초반에 타이탄 행성에서 지구로 귀환하기 위해 외계 우주선에 탑승한 토니 스타크의 모습이 보인다.


그리고 캡틴 아메리카, 블랙 위도우, 토르 등 생존한 히어로들은 좌절하고 있는 모습이 그려지는데, 이런 상황에서 호크 아이의 모습이 등장하며 그가 어떤 활약을 보일지 기대감을 높인다.


그리고 캡틴이 "친구와 가족 그리고 우리 자신을 잃었기에 우리 자신을 건 싸움을 해야한다"며 "이 방법이 통하지 않는다면 그땐 방법이 없어"라며 어벤져스가 최후의 수단을 놓고 고민하고 있음을 보여줬다.


예고편은 아래에 위치




어벤져스4 공식 트레일러 캡쳐

어벤져스4 개봉일?

<어벤져스:엔드게임>은 북미 기준으로 5월에 공개될 예정이었다. 하지만 이번 예고편을 통해 예상보다 빠른 4월 공개를 발표했다. 조만간 개봉 일정과 관련한 마블의 발표가 있을 것이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제목 비하인드

어벤져스 제목이 공개되기 전에, 예비 제목이 3가지 있었고 발표 전까진 어떤게 제목이 될지 아무도 몰랐다. 최종 제목 후보는 <인피니티 건틀렛>, <어나힐레이션>,  <엔드 게임>이었는데 이 3개중 왔다리 갔다리 하다가 최종적으로 어벤져스4 엔드게임으로 부제가 정해졌다고한다.





어벤져스4 예고편(공식 트레일러 유튜브 노 자막)




어벤져스4 한글자막 예고편(링크)

https://www.facebook.com/CJCGV/videos/274313966587661/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