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딸 사진공개, 여전히 달달한 백주부와 소유진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백종원 아내 소유진이 자신의 딸과 백종원의 모습을 인스타에 공개했어요

백종원과 소유진은 둘 다 유명한 연예인부부로 잘 알려져있습니다. 백종원의 딸을 보신적 있으신가요? 위 사진인데 참 귀엽습니다. 때때로 백종원 아내 소유진은 인스타에 자신의 가족 일상을 올리곤합니다. 최근 14일에는 소유진이 인스타에 <오빠, 언니 등원하면 꼬맹이 이쁨받는 시간. 백주부와 세은이"라는 글과 동영상을 게재했습니다.




위 사진은 소유진이 공개한 영상에 나오는 백주부 딸이 나오는 장면을 캡쳐한것입니다. 공개된 영상은 15초인데 위 사진만 봐도 충분히 무슨 분위기인지 감이오시죠. 백종원의 눈에서 웃음이 떠나지 않는게 참 다정해보입니다.

백종원 부부는 일과 사랑, 가정까지 모두 사로잡은 부부로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받고있습니다. 특히 백종원의 경우 소유진과 결혼한 후로 자정이 넘겨서 집에 들어온적이 없을 정도로 바쁜와중에도 지킬건 지킨다고하네요.




소유진은 한 때 MBC 라디오 스타에 출연하여 백종원에 대해서 이야기한적이있습니다. 회식을 하면 보통 늦게들어올거라 생각을 하기 마련인데 백종원은 10시,11시에 귀가하는게 보통이라고하네요. 소유진이 한번이라도 좀 늦어라라고 말해도 늦질 않는다고.

거기다가 주말에는 소유진 남편 백종원이 두 아이와 함께 마트구경을 간다고하네요. 소유진에겐 그 때가 나름 꿀시간이라고.




또 소유진이 말하길 사랑도 조금변했다고 하네요. 예전엔 아이들을 재우고 서로 와인 한잔하며 도론도론 이야기를 하는 시간을 가졌는데 이젠 백종원이 오자마자 딸의 방으로 직행한다고해요.. 그러고 보면 자는 딸을 깨워서 놀고있다고 ㅋㅋ



한편 백종원은 소유진과 결혼 5년차입니다. 지난 2013년 결혼했고, 2014년 첫째 아들 용희군을 2015년에는 둘째 딸 서현 양을 그리고 2018년 2월경에 셋째 딸 세은 양을 얻어 세 자녀를 둔 오손도손 가정으로 거듭났습니다.

아들 하나 딸 둘, 정말 딱 좋네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셨으면합니다. 골목식당도 잘보고있어요 백종원님!




아래는 백종원 소유진 부부사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