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vs 레딩
FA컵이 열렸습니다. 맨유의 첫 상대는 레딩FC입니다. 최근 군나르 솔샤르 감독이 부임한 후 이어지는 경기라 관심이 쏠리고있습니다. 맨유는 레딩도 꺽고 5연승을 기록할수있을까요?
맨유는 아쉽게도 지난 17-18 FA컵 결승전에서 우승컵을 놓쳤습니다. 이후 올 시즌까지 부진이 이어지자 결국 무리뉴 감독은 경딜됐고 솔샤르 감독이 부임했습니다. 이 때문인지 맨유의 경기력은 180도 바뀌었습니다. 특히 포그바를 주축으로 활용한 공격적인 축구를 보여주었는데 이는 4연승이라는 기록을 내는데 크게 기여했습니다. 갑작스러운 맨유의 기량 향상에 솔샤르 감독에게 큰 관심이 쏠렸었죠.
멘유 레딩 전 중계 및 경기 일정
맨유와 레딩의 FA컵 64강 경기 중계는 1월 5일 토요일 밤 9시 20분에 시작됩니다.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온(SPOTV ON),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등에서 알아볼수있습니다. 그 외에도 각종 인터넷 매체에서 생중계 되며 바로 보실수있으니 인터넷 생중계 바로보기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솔샤르 맨유
맨유가 리그에서 선전을 펼치기 시작하자 솔샤르 감독에 대한 평판도 올랐습니다. 포그바는 현지 언론에서 지금처럼 계속 공격적인 스타일을 유지하고 싶다며 현 감독의 전략에 만족해하는 모습도 보여줬습니다. 현 맨유의 목표는 FA컵에서 우승을 생각하고 있으며 과연 뜻대로 이루어질지 유심히 지켜봐야겠습니다.
레딩 FC
레딩 FC는 지난 리그 10경기에서 5무 5패를 기록하며 2부리그 챔피원쉽에서 24팀 중 23위를 기록했습니다. 맨유와의 단순 기세를 비교해보면 확연히 떨어지는 기량입니다. 때문에 많은 축구팬들이 맨유의 무난한 승리를 점치고 있습니다.
현재 레딩 FC는 이번 경기에서 활약을 보여줄 것임을 다짐하고있습니다. 맨유가 훌륭한 팀이라고 인정하고 있으나 자신들은 그 팀에 어떠한 영향을 끼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레딩FC의 선전도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