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하하 서장훈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서장훈 가슴으로 낳았다ㅋㅋ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아는형님

하하 서장훈 출연

그는 가슴으로 낳은 자식?



하하가 서장훈에게

"가슴으로 낳은 자식"



6월 23일 토요일 밤 9시에 방송예정인 아는형님에서 하하가 서장훈에 대해서 이렇게 말했다. "서장훈은 내가 가슴으로 낳은 자식이다" 이어 "절친한 서장훈이 연예게에 발을 들인 것은 내 덕분이다"라고 하하가 밝혔다. 알고 보니 하하가 서장훈을 현재 소속사와 연결해주고 연예게 진출을 적극적으로 도와줬다는 것이다. 이 내용과 더불어 방송에서는 노사연과 하하가 출연하는데 입담이 매우 기대된다(!). 아래 내용 일부가 담긴 영상을 첨부했다.





아는형님 하하 노사연편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이번 하하가 나오는 아는형님에서, 하하와 노사연의 콤비가 거의 찰떡궁합이다. 노사연의 아들이 그녀에게 "하하 엄마 같아"라고 말했다며 노사연이 "그게 좋은 거야?" 라며 하하에게 물었는데 그 반응이 너무 웃겼다. (ㅋㅋ)




서장훈 방송데뷔는

언제였을까?



내 기억상으로는 서장훈을 처음 알게된게 무한도전이었다. 찾아보니 무한도전에서 데뷔한게 맞다고 한다. 그 무한도전 웃겨야 산다 편에서 처음 출연했다는데 나는 위 장면이 기억에 남아있다. 무한도전 멤버들이 작당하고 서장훈에게 뭔가를 했었던 내용이었다. ㅋㅋㅋ 여러분도 얼핏 기억나지 않는가?



당시 2013년 최장신 예능인으로서 정준하 대타로 딱 한 번 출연했던 것이 여기까지 이어져와버렸다. 나비효과... 이같은 결과에는 하하의 입김이 있었던건가? 그것은 이번 아는형님 하하 노사연편을 보면 해답을 찾을 수 있다. (못 찾을수도 있다)


어쨋든ㅋㅋ 꽤 재밌는 편이 될듯하다.


[재밌는이야기/예능] - 아는형님 장도연 서장훈과의 은밀한 썰 공개(?)

[재밌는이야기/예능] - 나혼자산다 한혜진 그림 실력 공개(영상)

[재밌는이야기/음악] - 비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모음 10개 선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