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진 손금, 손금 보는법 쉽게 알아보자.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소유진 손금이 이슈다]

소유진 손금이 이슈다. 아는형님에 출연하여 소유진이 손금을 공개했는데, 이 손금이 점쟁이에게 극찬받은 손금이라는 것! 그래서 덩달아 내 손금과 비교하게 됬다. 그러면서 겸사겸사 알아본 손금보는법에 대한 정보도 공유한다.




[소유진 손금]

손금이 매우 뚜렷하고, 손금에서 유명한 M자가 보인다.






소유진은 15세차의 백종원과 결혼했다. 평소 화목하게 지내는 듯!





결혼 당시만 해도, 백종원보다 소유진에 대한 인지도가 높았는데 이제는 백종원의 인지도가 더 높아졌다. 그래서 이제는 소유진에게 어떠냐고 묻는게 아니라 백종원이 어떠냐고 묻는 추세라고.. 쨋든, 부러운 결혼생활은 이쯤 소개하고 손금보는 법에 대해 소개한다.






[↑ 손금보는 법, 기본 9가지 선]

이렇게 9가지 선만 알고 있어도, 손금본다고 말할만하니, 참고바람. 밑에는 각 선에 대해 보충 설명 들어간다. 추가 설명 들어가기 전에 손금은 맹신할만한 것이 못되니 재미로 보길 바람! 각 선은 뚜렷하고 잔가지가 없이 선명하면 좋은 것입니다.



[↑ 생명선]

생명선은 생명뿐만 아니라 전반적으로 타고난 체력, 건강, 거기다 주거와 관련된 것까지 포함한다. 고로 가정의 분위기와도 연결될 수 있다. (아픈사람이 있는 집안은 분위기가 좋지 않은 경우가 많다.)



[↑ 두뇌선]

두뇌선이니 만큼 그 사람의 지적 능력을 확인 할 수 있고, 상상력, 사고방식 등 머리와 관련되어 있다.



[↑ 감정선]

감정선은 상대적으로 형태가 다양한 편이다. 애정부터 시작해서, 패션업계에 종사한다면 패션과도 관련이 있고 연기자라면 감정을 잡는 부분과 관련되어 있다. 그래서 연예인들을 보면 이 선이 발달해 있는 경우가 많다. 또한 결혼과도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한다.



[↑ 운명선]

손바닥에서 새로로 뻗어있는 선이다. 운명선은 사람마다 가지각색인데 누구는 흐릿하고, 끊어져 있을 수도 있다. 성격도 강약이 있듯, 운명도 강약이 있는데 또렷할수록 그의 운명도 정확해진다. 사회생활부터 가정사 또 희노애락까지 판단할 때 참고하기로 한다. 보통 이 운명선이 뚜렷하면 M자 손금이 뚜렷하게 보인다.



[↑ 태양선]

손바닥 왼쪽상단에 있는 태양선은 사람에 따라서 보이지 않는다. 태양선이 뚜렷하면 재능이 좋고 주변으로부터 인기가 좋은 편이다. 주로 언변도 좋고 창의적인 경우가 많다. 또렷할수록 재산이나 명예를 쌓는데 좋다고 볼 수 있다.




[↑ 보너스 : 미래의 배우자 예상하기]

A와 B부분이 넓고 뚜렷할수록 남편이나 아내의 능력, 외모가 뛰어나다고 볼 수 있다. 필자는 A는 넓으나 B는 한줄이다. (또르륵) 재미로만 보자.. 아래는 대표적으로 알려진 좋은 손금에 대해 소개하였다.




[↑ 삼지창 손금]

100억할머니, 정주영 회장, 이건희 회장의 손금이 대표적으로 위 손금이다. 참고!



[↑ M자 손금]

그 유명한 M자 손금, 삼지창 손금보다는 비교적 주위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선이다. 뚜렷할 수록 좋다. 이어지는 손금은 안 좋은 손금에 대한 설명이다.






[↑ 안좋은 손금, 감정 선에서 금성구를 침투하는 선]

안좋은 손금을 하나 설명하려고 한다. 위 설명과 마찬가지로 감정선에서 두뇌선과 생명선을 침투하면 좋지 않은 선이라는 듯하다.





[↑ 막쥔손금]

실제로 필자가 아는 한 사람이 막쥔손금인데 우연의 일치인지 자기 통제력이 매우 강하고 집중력이 좋은 친구이다.




이상, 손금보는 법은 여기까지만 알아본다. 믿거나 말거나 본인 자유지만, 좋으면 믿고 자신에게 나쁜 손금이 많으면 믿지 말도록 하자. 정신건강을 위해서. 이걸 다 보고 나니 필자는 이런 생각이 든다. 왜 내 손금은 뚜렷하지가 않은가... 믿지 말아야겠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