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온펀치 데뷔, 데뷔곡 문라이트 발표! 사진 및 영상첨부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네온펀치 데뷔

데뷔곡 문라이트 발표

사진 및 영상첨부




네온펀치

누구야?

 


어두운 밤을 밝히는 '네온사인'과 톡톡 튀는 개성을 상징하는 '펀치'의 합성어로 네온펀치라는 그룹명이 나왔다. 톡톡 튀는 매력과 무대에서 빛날 퍼포먼스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뜻과 포부를 가지고 있다!




네온펀치는 JTBC '믹스나인'에서 최고 7위를 기록했던 백아(김수아)를 비롯해 다연, 테리, 백아, 메이, 이안으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이다. 그리고 이제는 믹스나인 1호 데뷔 그룹이다.




네온펀치는 "개개인마다 다양한 매력 있지만 5명이 모이면 뿜어내는 자신감이 강점이다. 데뷔 이후 계속 발전하는 팀이 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네온펀치

데뷔곡 봐보자!

 


6월 27일 네온펀치가 데뷔곡 문라이트를 발표했다. 문라이트는 여름 분위기에 꼭 맞는 하우스펑크 리듬의 댄스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설레는 마음이 달빛과 닮아 나를 비춰주길 바라는 마음을 가사로 표현한다. 아래는 문라이트 뮤비 영상.





네온펀치는 "사랑하는 사람을 '달빛'에 비유한 가사가 특징이다. 무더운 여름에 듣기 좋은 신나는 분위기의 곡이니 많이 들어달라. 포인트 안무로 고릴라 춤을 준비했다. 고릴라의 움직임을 연상케 하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보여드릴 예정" 이라고 말했다.





네온펀치

공연 실황 영상

 


네온펀치는 믹스나인에 출연했던 연습생들 중 가장 먼저 데뷔했다. 그녀들은 큰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돼 기뻣다며 모든 순간이 설렌다고 밝혔다.





네온펀치

그룹 사진

 


언제나 새로 등장했다가 소리소문 없이 사라지는 아이돌들이 많다. 그만큼 경쟁이 심한 곳이라는 뜻이다. 네온펀치는 직접 블로그에 소개한 그룹이니 만큼 앞으로 승승장구 하기를!


[상식이야기/연예] - 함소원 집공개, 남편 나이차이 및 직업 아내의맛에서 밝혀지다!

[상식이야기/사회] - 적폐의 상징 홍준표 나무 철거, 홍준표를 닮았던 나무...

[상식이야기/사회] - 최인훈 암 말기, 광장과 구운몽 작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