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독일전 일본 언론 예상과 반응 "한국 턱도 없다?"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한국 독일전

일본의 예상

"한국 턱도 없다"




한국 독일전

일본의 예상은 어떨까?



대한민국-독일전이 6월 27일 펼쳐진다. 패배를 거듭했지만, 월드컵 진출의 경우의 수가 남아있어 마지막 경기에 대중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다소 아쉬운 점이 많았지만 이겼으면 하는데, 일본 언론 반응이 메몰차다. 일본 언론은 한국의 16강 가능성이 희박하다고 보도했다. (물론 팩트란건 우리도 알고 있지만 일본이 말하니까 조금 그렇다)




일본의 스포츠 언론 매체인 스포츠나비는 6월 27일 이렇게 보도했다. 한국과 독일의 2018 러시아 월드컵 F조 조별리그 3차전에서 독일의 승리를 예상한다. 한국은 2패로 16강에 자력으로 진출할 기회가 없다. 작은 가능성은 한국과 독일, 스웨덴이 승점 3점으로 나란히 동률이 되는 것이고 그러기 위해선 한국은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 하지만 한국이 독일을 꺾는 것은 의미없는 목표라는걸 확신한다.


이어서 디펜딩 챔피언 독일 또한 스웨덴이 멕시코에 이길 가능성을 대비해 골득실까지 고려해야 하며 결승전과 같은 심정으로 한국전을 준비해야 한다며 기사를 마무리했다. 솔직히 독일 한국전이 힘든 상황이긴 하다. 실력차이도 있을 뿐더러...






한국경기의

일본의 반응



1~2주전 야후 스포츠 인기 뉴스이다. 언론과 대중이 합심해서 한국에게 불리한 결과가 나기를 고대하는 모습이다.





사실 한국 댓글이나 일본 댓글이나 매한가지인거같다. 서로 못잡아먹어서 안달이다. 아마 이번 독일전의 예상 반응도 이와 크게 다르지 않을 것이다. 한국팀아... 기적을 보여주자! (하지만 주위 친구들은 진다는 쪽에 내기를 걸고있다 -_-;; 부정할수없어...)



[재밌는이야기/음악] - 네온펀치 데뷔, 데뷔곡 문라이트 발표! 사진 및 영상첨부

[상식이야기/연예] - 함소원 집공개, 남편 나이차이 및 직업 아내의맛에서 밝혀지다!

[상식이야기/사회] - 적폐의 상징 홍준표 나무 철거, 홍준표를 닮았던 나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