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 남편 대공개, 신영수 나이 직업? 영상첨부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쿨한 한고은 남편 신영수

직업은?

베일에 쌓여있었던 배우 한고은의 남편이 지난 8월 6일 SBS방송에서 공개됬습니다. 나름 매력있는 한 쌍의 부부네요. 한고은은 올해 43살, 신영수는 4살 연하로 39살입니다. 하지만 둘 다 참 동안 외모네요ㅋㅋ 그리고 신영수는 홈쇼핑 MD쪽 일을 한다고 합니다.


결혼 4년차 한고은 신영수 부부






한고은씨 남편 신영수씨는 방송 출연이 많이 어렵고 당황스럽다고 밝혔는데요. 그 와중에 다양한 악플을 두고 "오히려 좋았다. 내가 돈이 많아 보였나보다"라며 능청스럽게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한고은 너무 이쁘다 남편분도 멋지고 엄청 착해보여 좋네요"... "한고은 소탈한 반전 모습도 인간미 있고 매력짱 가끔씩 웃을땐 화보같네요!"... "한고은 아직 많이 이쁘더라 노팅힐 보는 줄..." 등 반응을 보였습니다.




방송 영상

하이라이트

영상을 보면 아시겠습니다만, 남편이 참 훈훈하고 다정한 면모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런 점에 한고은이 푹 빠진 모양입니다. 이 부부의 일상은 배려와 애정이 넘쳤고 결혼 4년차임에도 불구하고 신혼 같은 달달함이 느껴지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