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모델 수주 출연, 지드래곤 절친이라고? 증거사진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는 모델 수주

모델 수주는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 유명한 모델이다. 그래서 아마 오늘 방송을 보신 분은, 대체 이 모델이 누군가 싶을것이다. 1986년생이며 10세에 미국으로 이민가 미국에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한국계 미국인이라고한다. 








방송에서 말하는, 절친 빅뱅 지드래곤(GD)와의 에피소드

모델 수주는 국내에서는 GD의 절친으로 오히려 더 유명할정도로, GD와 함께한 활동이 많다. 예능에서 친한 누나와 동생사이라고 언급하는 등 친밀한 모습을 많이 보여줬다. 이 둘은 2013년 7월 보그 코리아와의 화보에서 같이 작업한 적도 있다고한다. 강렬한 화보기도 했거니와 지드래곤과의 화보가 워낙 파격적이고 멋있어서 국내에 따로 팬이 생기기도 했을 정도다. 위 사진들만 봐도, 둘의 사이가 어떤지 짐작할만하다.








탑모델수주, 성공의 이유는 '금발'

모델 수주는 알고 보면, 데뷔 2년 만에 세계 4대 컬렉션인 뉴욕, 파리, 런던, 밀라노 런웨이를 휩슨 꽤 유명한 배우다. 라디오스타에서는 수주가 해외에서 주목받기 시작한 계기를 공개했다. 수주는 금발로 탈색을 한 뒤 그제서야 해외에서 주목받기 시작했다고 털어놨고, 이 때문에 한 달에 한 번 염색을 하고, 몸매 관리보다 두피 관리에 더 신경을 쓴다고 소개했다.








모델이었던 한혜진만큼의 입담을 보여줄까?

예능에 등장한 한혜진과 장윤주같은 모델들을 보면, 강렬한 입담이 재밌어 인기를 끌었다. 이번에 수주도 그에 못지않는 재미난 입담을 보여준다고 하는데, 조금 기대가된다. 카메라가 익숙한 모델들이라 그런지 방송앞에서도 긴장하지않고 펼쳐지는 입담은 편하게 듣기에 안성맞춤이다. 이와 관련된 라디오스타 방송은 29일 밤11시에 방송된다고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