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중국 야구, 박병호 홈런으로 결승전 진출! 상대는 일본?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8월 31일, 우리 야구가 중국을 10:1로 압승하며 아시안게임 결승에 진출하게 됐습니다. 병역혜택을 위한 팀이라는 등 말이 많았지만, 결국 결승전까지 도달하며 금메달을 목전에 두고 있습니다. 중국은 아직 정식 프로리그가 만들어지지 않은, 전략적으로 봤을 때 한국보다 한 수 아래의 팀이었습니다. 다음 결승에서 붙게 될 상대는 대만,일본전에서 승리한 국가와 붙게됩니다. 일본이 이기지 않을까 예상하고, 또 개인적으로 일본과 붙게 되면 야구 볼 맛 날것같습니다. 한국 축구도 일본과 결승에서 맞붙게 됐습니다. 야구도 마찬가지로 이런 경기양상으로 흘러간 후, 양쪽에서 일본에게 압승을 거두는 쾌거를 거둔다면 이거야말로 아시안게임 하이라이트 아닐까요?







우리나라와 중국의 전력차이가 다소 있다는 점에서, 쉽게 풀어갈거라 예상했던 경기인 한중전에서 우리 한국팀은 3회까지 중국을 손쉽게 압도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줬스니다. 하지만 4회 손아섭 선수의 적시타가 터지면서 추가 점수를 만들어냈고, 5회 박병호의 홈런으로 완전히 흐름을 우리 팀으로 가져왔습니다. 펜스를 멀찍이 넘어가는 강력한 홈런과 3점득점으로 5점차로 앞서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7회 중국에게 실점을 내주면서 조금 아쉬운 모습도 있었습니다만, 어쨋든 승리했습니다.








9월 1일, 결승전이 펼쳐집니다. 현재 경기중인 대만과 일본 중 승리한 팀과 결승에서 만나게 되는데요, 앞서 말씀드렸듯이 일본과 결승에 만나 재밌는 경기를 만들어줬으면 싶네요. 물론 우리나라의 승리가 예상됩니다. 우리나라 야구는 아시안게임에서 1994년부터 6번의 대회에서 4번 우승할 정도로 강력한 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까지 화이팅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