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장원영 나이, 키, 장원영 과거 등 프듀48 최연소라고!?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프듀48 장원영 최종순위 1위 확정


프로듀스48 최종순위가 확정지어졌습니다. 여기서 장원영이 영광의 1위를 거머쥐었는데요! 장원영이 누군지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검색해주고 계시는 것 같아요. 이번에는 장원영의 나이와 키, 장원영의 과거 사진(워낙 어려서 과거랄게 있나 싶지만..)인 중1때 사진을 구해봤어요. 그리고 기타 알면 좋은 정보들 알려드리겠습니다!






장원영 중2, 최연소 아이즈원 멤버


아이즈원 장원영의 나이와 키 등 프로필

장원영의 출생일은 2004년 8월 31일입니다. 나이로 따지면 현재 중2, 14살이구요. 혈액형은 O형, 키는 168cm, 몸무게는 47kg입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연습생 기간 1년 2개월을 거쳐 아이즈원으로 성공적으로 데뷔하게될듯 보입니다!







프듀48 1위 = 아이즈원 센터

일단 프로듀스48은 Mnet에서 진행됐던 아이돌 경연 프로그램입니다. 여기서 1위를 한 장원영은 앞으로 걸그룹 아이즈원의 센터로 활동하게됩니다. I.O.I 때처럼 오래 활동하는 그룹이 아닌, 프로젝트 그룹이 될 것 같네요. 장원영은 프로듀스48 참여자중 가장 어린 참여자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비글미와 끼, 그리고 비주얼로 항상 상위의 순위권을 차지해왔구요. 많은 사람이 3위 정도를 예상했는데, 이 결과를 뒤집어 엎고 33만8천표로 1위를 차지한 장본인이랍니다. 추가로 8월 31일인 1위 순위가 결정된 날이 바로 장원영의 생일이라고 해요.







장원영 과거사진


장원영 과거사진(?)

과거라고 하기도 민망한, 1년 전 사진을 가져왔어요. 중1때 사진입니다. 떡잎부터 남달랐다고, 어려서부터 완성된 미모를 겸비하고 있었네요. 또 지금은 중2이라는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벌써 키가 168cm인거 보면, 앞으로 더 비주얼 탑급으로 성장하지 않을까 기대가됩니다. 어린나이라 아이돌 활동이 너무 힘들겠지만, 꾹 참고 잘 버텨준다면 나중에 또 다른 국민 여동생이 될수도 있지 않을까요?





이상 장원영의 키, 나이, 과거사진 등 프로듀스48에서 어떤 위치를 차지했었는지 알아봤습니다. 장원영 움짤이 곳곳에서 돌아다니는데 이거 반하지 않을수가 없네요. 괜히 1등한건 아니네뇨. 앞으로 있을 빡센 활동에도 지치지 말고 힘내길, 저 잘되길 응원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