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오지지(oh!gg) 티저 사진과 뜻, 의미 총 공개!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9월 5일 발매하는 소녀시대 새앨범 '오지지'


소녀시대 오지지 앨범공개

소녀시대의 새 앨범이 9월 5일 발매 예정입니다. 꽤 오랜만에 얼굴을 보이는 것 같은 소녀시대. 2007년 데뷔한 이래로 7년동안 활동한 후 2014년 제시카가 소녀시대를 탈퇴하고,  2017년 말 티파니와 서현이 sm과 계약을 해지하면서 앞으로의 소녀시대의 활동이 불투명해졌습니다. 소녀시대라는 이름은 남았지만, 초창기 완전체로 활동하기는 이제 어려울거라고 전망하고있었습니다. 하지만 2018년 유닛그룹으로 소녀시대-태티서(태연,티파니,서현)으로 활동했던 것처럼 오지지(oh!gg)라는 유닛그룹명으로 윤아, 효연, 태연, 서니, 유리로 앨범을 공개하게됐습니다. (9월 5일 발매)






9월 5일 소녀시대-oh!gg 앨범 발매합니다.


오지지(oh!gg)의 뜻과 의미 공개

일단 '오지지'는 '소녀시대-태티서'처럼, 소녀시대에서 파생된 유닛그룹명입니다. 소녀시대 원년멤버가 흩어지게 된 이상 앞으로 이렇게 프로젝트 그룹명으로 활동할것같습니다. 


그리고 소녀시대측은, 표준어 '오지다'를 연상시키는 재미있는 발음을 가진 앨범명이라고 밝혔습니다. 그것 말고도 다양하게 의미를 추측해볼수있는데, 소녀시대의 앨범인 'oh!'와 지지지로 유명했던 'gee'가 생각나는 앨범이기도합니다.






태연

써니





윤아


티저앨범 최대수혜자

개인적으로 이번 앨범 티저 최대수혜자는 써니라고 생각이 드네요. 개인취향일지도 모르나, 사실 다른 멤버들은 잘 모르겠고 써니의 티저가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물론 다 예쁘지만, 그 중 특출나게 매력있게 나온 사진은 단연 써니가 아닐까... 그런 생각이듭니다.




데뷔한지 어느새 10년이 지났습니다. 2007년 데뷔했으니.. 정확히 11년 된건가요? 그럼에도 아직도 이런 저력을 가지고 있고, 멤버들도 하나같이 여전히 다 예쁘네요. 소녀시대는 데뷔하고 10년 동안 해마다 최소한 하나의 앨범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녀들의 일일수도 있으나, 힘든 상황에 이 정도로 꾸준히 발매하는 것을 보면 팬들을 생각하는 마음이 각별하지 않나 생각이 드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