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7 래퍼 나플라 인스타와 나이 등 랩하는 영상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쇼미7 강력 우승후보 '나플라'

나플라는 쇼미더머니7 첫방송 후 굉장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완전히 랩 실력 하나만으로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시청자는 말할것도 없고 프로듀서 4팀도 나플라에게 매료되서 가져가려고 난리입니다. 






쇼미7 나플라는 누구

나플라의 본명은 'Ninholas Choi(니콜라스 최)'입니다. 이름에서 알수있듯이 국적은 미국이구요. 나이는 1992년생으로 26살입니다. 현재 로스엔젤레스에 산다고하네요.


1992년 출생한 한인 교포 래퍼. 그의 랩네임인 'nafla'는 과거 같이 음악 활동을 했던 친구 늬안이 시에라 미스트 사이다를 마시다 그 페트병에 적혀있는 100% natural flavor을 보고 'na'tural 'fla'vor, 나플라 어때? 해서 nafla가 됐다고 한다. 미국 패서디나에 거주했으며 LA를 기반으로 활동했다가 2016년부터 MKITRAIN 활동을 위해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활동중이다. 참고로 작업실은 방배동에 있다. (출저 : 나플나무위키)





나플라는 지역이 LA였기 때문에 공연 위주로 활동하기 보다는 개인 유튜브와 사운드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활동했습니다. 인터넷을 기반으로 점차 자신의 입지를 늘려왔고 쇼미7에 출연하기 전에도 수준급 래퍼로 꽤 알려져있었던 모양입니다. (다이나믹 듀오 곡에 피처링 하는 등..)






재밌는 점은 이번 쇼미7에 나오는 스윙스를 디스한적이 있다는 적입니다. 디스 내용은 스윙스는 깔급도 안된다는 평가였는데 그럼에도 스윙스가 자기 팀에 들어오지 않겠냐고 권유할정도였다고하네요. 그럼 나플라의 실력이 어느정돈지 한 번 알아볼까요. 



위 곡은 WU라는 곡인데 초대박을 친 곡이라고하네요. 그니까 EBS에도 출연하고 그랬겠죠.






위 곡은 쇼미더머니7에서 나플라가 부른 랩입니다.




래퍼 나플라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nasungcityboy/


과연 앞으로 이어지는 쇼미더머니7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생각보다 쇼미7이 핫한 반응을 얻고 있어, 이번 시즌도 꽤 재미날것같습니다. 실력자들이 많이 나왔기 떄문에 앞으로 어떤 경쟁을 펼칠까요. 과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