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플라 김효은 본선 역전극으로 살아남음.. 쇼미더머니7 후기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쇼미더머니 777에서 김효은과 나플라의 대결은 아마 많은 분들이 관심가져줬을테죠? 경기중에서 가장 주목받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이 날 경기에서는 결과적으로 나플라가 대역전극으로 승리했습니다. 역전극인 이유는, 1차 베팅에서 100표가 넘는 차이로 김효은이 앞서갔기때문입니다.


이날 김효은은 래퍼 도끼와 딥플로우의 전폭적인 지원사격을 받았구요, 그런 영향이 있었을겁니다만, 하지만 2차베팅에서 승부가 갈라졌습니다. 2차베팅에서 나플라가 근소한 차이로 표를 앞서면서 승리를 확정했습니다.





이에 나플라는

"이긴 거에 감사하다. 기운이 지금 다 떨어졌다. 다행인 것 같다" 라는 소감을 남겼네요.


그리고 김효은은

"그래도 마지막에 멋진 무대를 한 것 같아 만족스럽고 후련하다"라고 탈락 소감을 남겼어요.


둘 다 쿨하게 경기에 임하는 모습이,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그리고 나플라와 김효은의 대결 말고도 쿠기, 차붐의 탈락도 주목해봅니다. 이날에 있었던 쿠기 vs 오르내림의 경기에선 아주 근소한 차이로 쿠기가 탈락했죠. 더콰이엇이 많이 아쉬워했었습니다. 


쿠기는 탈락소감을 

"(더 콰이엇)이 내 아이돌이었는데 프로듀서도 해주셔서 너무 좋았다. 더콰이엇 형님 정말 감사하다. 내 인생의 은인 중 한 명이다. 너무 슬퍼하지 말아 달라"

라고 남겼습니다.





루피와 차붐간의 대결에서는 근소한 차이가 아닌, 200표 이상의 차이로 차붐이 탈락했습니다. 본인도 패배를 예상하고 경기에 임했으니, 압도적인 전력차가 났다고 보는게 맞겠지요. 결국엔 520표 차이로 루피가 승리했습니다. 루피는 그냥 행복하다며 간단히 소감을 남겼습니다. 차붐은 행복하고 즐거웠다며 후련하게 떠나는 모습이었습니다.


앞으로의 경기가 더 기대되는군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